Venus: Nasa, 두 가지 새로운 임무 발표

Venus: Nasa, 두 가지 새로운 임무 발표
나사는 금성의 대기와 지질학적 특징을 조사하기 위해 금성에 두 개의 새로운 임무를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Venus: Nasa

먹튀검증커뮤니티 각각 5억 달러(3억 5,200만 파운드)의 자금이 지원되는 임무는 2028년에서 2030년 사이에 발사될 예정입니다.

나사 관리자인 빌 넬슨(Bill Nelson)은 이번 임무가 “우리가 30년 이상 동안 가본 적이 없는 행성을 조사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이 이 행성을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탐사선은 1990년 마젤란 궤도선이었습니다.

그러나 유럽과 일본의 다른 우주선은 그 이후로 행성을 공전했습니다.

임무는 동료 검토 과정을 거쳐 선택되었으며 잠재적인 과학적 가치와 개발 계획의 타당성을 기반으로 선택되었습니다.More News

“이 두 자매 임무는 모두 금성이 어떻게 표면에서 납을 녹일 수 있는 지옥과 같은 세계가 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라고 Nelson은 말했습니다.

금성은 태양으로부터 두 번째 행성이자 태양계에서 가장 뜨거운 행성으로 표면 온도가 섭씨 500도(납을 녹일 수 있을 정도로 높음)입니다.

Venus: Nasa

금성에 대한 새로운 임무의 희망 상승
민간 기업이 금성을 향한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금성의 구름에 생명체가 떠다니고 있습니까?
Davinci+(Deep Atmosphere Venus Investigation of Noble Gas, Chemistry,

and Imaging) 임무는 행성의 대기를 측정하여 어떻게 형성되고 진화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금성에 바다가 있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Davinci+는 행성의 “테세라” 지질학적 특징에 대한 최초의 고해상도 이미지를 반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특징이 지구의 대륙과 비슷할 수 있으며 금성에 판구조론이 있다고 제안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두 번째 미션인 Veritas(Venus Emissivity, Radio Science, InSAR, Topography, and Spectroscopy)는 행성 표면을 매핑하여 지질 역사를 이해하고 지구와 어떻게 다르게 발전했는지 조사합니다.

레이더 형태를 사용하여 지표면 고도를 기록하고 화산과 지진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는지 여부를 발견합니다.

톰 와그너(Tom Wagner)는 “우리가 금성에 대해 아는 것이 얼마나 적다는 것은 놀랍지만 이러한 임무의 결합된 결과는 하늘의 구름에서 표면의 화산을 거쳐 핵심에 이르기까지 행성에 대해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나사의 행성과학부.

그는 “마치 우리가 행성을 재발견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금성의 변화하는 관점
BBC News 웹사이트의 과학 편집자인 Paul Rincon의 분석

지난 수십 년 동안 화성은 NASA의 행성 탐사 예산을 장악했습니다. 그동안 금성을 연구하는 연구원들은 행성에 우선 순위가 부여되지 않았다는 철학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 해석 및 새로운 사람들은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이웃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오랫동안 “죽은” 행성으로 여겨왔지만 현재 금성이 지질학적으로 활동적일 수 있으며 주기적인 화산 활동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10억년의 역사 동안 바다를 품고 있었을 것이며, 심지어 구름 사이를 떠다니는 미생물 생명체가 생존할 수 있는 행성의 두꺼운 대기 영역도 있습니다.

이 온실 세계를 연구하는 데 자신의 경력을 바친 과학자들은 마침내 이 행성이 나사의 레이더에 다시 포착되었다는 사실에 기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