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el Dodds: DUP에는 토리당이 없다

Nigel Dodds: DUP에는 토리당이 없다
민주통합당(DUP)은 보리스 존슨 신임 총리가 “총통을 넘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Nigel Dodds MP는 DUP가 “새롭게 새로워진” 정부와의 신뢰와 공급 계약을 “새롭게 하고 갱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보수당은 2017년 총선 이후 DUP의 10명의 의원에 의존해 왔습니다.

Nigel Dodds

먹튀검증 그러나 DUP는 존슨 총리의 “향후 계획”을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Dodds는 BBC에 말했습니다.

Tory Whip은 여전히 ​​적용되는 몇 가지 규칙을 밝힙니다.
수석 채찍, 내각의 브렉시트 전략 공격
짝을 이루는 줄에서 총격을 받고 있는 토리 추장 more news
그는 DUP의 우선순위가 연합을 강화하고, 브렉시트를 이행하며, 북아일랜드에서 이권을 회복하는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나중에 하원에서 연설에서 Dodds는 존슨 총리의 “낙관주의”를 “따뜻하게 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노조를 강화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고 올바른 조건으로 이적하기 위한 거래를 해보자”고 덧붙였다.

존슨 총리는 노동당이 집권하는 것을 막는 일에 대해 DUP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Taoiseach Leo Varadkar는 Boris Johnson이 노 딜 브렉시트를 선택하지 않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일랜드 총리는 도네갈 카운티에서 열린 아일랜드 내각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노 딜 브렉시트는 영국의 위협이며 노 딜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은 영국 정부뿐”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입장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백스톱은 탈퇴 협정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백스톱 없이는 탈퇴 협정도 없고 이행 단계도 없고 이행 단계도 없으며 모든 조치가 취해질 때까지 자유 무역 협정도 없을 것입니다.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영국 총리가 노 딜을 선택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Nigel Dodds

우선순위
카렌 브래들리(Karen Bradley) 전 북아일랜드 장관은 목요일 커먼즈에서 연설하면서 문제의 희생자와 역사적 제도적 학대의 생존자의 필요를 우선시할 것을 신임 총리에게 요청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그녀의 공헌에 감사하며, 퇴역 군인에 대한 새로운 증거가 없을 때 범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아야 한다는 하원의 공통된 근거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목요일에 전직 고위 공무원은 브래들리의 후임인 줄리안 스미스가 동성 결혼과 새로운 낙태 규정에 대해 “이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요크셔 하원의원은 보리스 존슨 신임 총리의 주요 내각 개편 이후 임명됐다.

7월에 동료들은 북아일랜드에서 동성 결혼과 낙태 개혁을 도입하려는 움직임을 지지했습니다.

Stephen Grimason은 의회에서 두 가지 모두를 지지하는 투표를 한 Smith는 “실제로 실행”되지는 않더라도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전 수석 채찍이 “DUP와 합리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Grimason은 Sinn Féin이 자신의 임기 동안의 전망에 대해 “이미 긴장한 상태로 자리를 옮기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Julian Smith, 그는 채찍 사무실에서 경력을 쌓았고, 그는 해결사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