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 Police에 의해 스트립 검색된 Hackney 여학생

Met Police에 의해 스트립 검색이 되었다

Met Police에 의해 스트립 검색

경찰에 의해 수색을 당한 15세 흑인 여학생이 “외상적 사건”이 일어날 수 있도록 시험에서 탈락했다고 보호 보고서가 전했다.

그녀의 Hackney 학교 교사들은 2020년 그녀가 대마초를 소지한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보고서는 다른 성인이 없는 수색이 정당화되지 않았으며 인종차별이 “가능성이 있는” 한 요인임을 발견했습니다.
지역 의원 Diane Abbott도 인종 차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야드(Scotland Yard)는 수색이 “절대 일어나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했다.

차일드 Q라고 하는 피해자는 지역 아동 보호 관행 검토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피해자의 어머니는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스트립 수색 ​​이후 딸은 “시험에 다시 응시하라는 요청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거쳐”.

리뷰에서는 차일드 Q에 대한 영향이 “심각하고” 그 영향이 “명백하고 계속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Met

학생은 왜?

여고생이 경찰에 의해 수색 된 후 사과
스트립 검색에서 언어로 여성에게 사과를 만났습니다.
소녀의 이모는 그 학생이 “최고”에서 “이전의 쾌활한 자아의 껍데기”로 바뀌었다고 말하면서 “지금 자해를 하고 있으며
치료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시험에서 쫓겨난 때부터 집에 돌아올 때까지 음식도 물도 제공받지 못한 채 고립된 상태에서 돌봐줬다”고 덧붙였다.

해크니 노스(Hackney North)와 스토크 뉴잉턴(Stoke Newington) 의원 다이앤 애봇(Diane Abbot)은 BBC 라디오 런던의 에디 네스터(Eddie Nestor)에 스트립 검색이 그녀를 “어머니로서 기분이 나쁘게 만들었다”며 “인종차별이 절대적인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경찰은 사립학교에 들어가 백인 여학생들에게 엉덩이를 벌리라고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0-2021년에는 같은 자치구에서 18세 미만을 대상으로 한 검색이 25건 있었습니다.

은밀한 신체 부위 노출
Abbott 씨는 “18세 미만의 검색 25건 중 2건만이 백인이었습니다. 수치는 이것이 인종에 관한 것임을 알려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소녀는 학교 의료실로 이송되어 2명의 여성 경찰관에 의해 스트립 수색을 받았고 교사는 밖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연락이 되지 않았다.

리뷰에 따르면 그녀의 은밀한 신체 부위가 노출되었고 생리대를 벗어야 했습니다. 마약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리뷰에 대한 서면 성명에서 소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에게 이런 짓을 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다시는 그런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달에 발행된 보고서는 CHSCP(City and Hackney Safeguarding Children Partnership)에서 수행했습니다.

“성인화 편향”이 한 요인이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어른들은 흑인 어린이를 더 “거리적으로” 보기 때문에
자신보다 나이가 많다고 인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