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에 대한 끊임없는 공격 롤링은 멈춰야 한다

J.K.에 대한 끊임없는 공격 롤링은 멈춰야 한다
해리포터 작가 J.K.의 트롤링 롤링은 멈춰야 한다. 그녀는 자신의 의견을 말할 권리가 있으며 이제 그녀를 내버려 둘 때입니다.

지난주 영국 법원에서 “남자는 여자로 변할 수 없다”며 “성은 생물학적 사실이며 불변한다”고 말해서 실직한 여성인 마야 포스테이터(Maya Forstater)에게 유리한 판결을 내린 후 법적 확신을 갖고 이 말을 합니다.

J.K.에 대한

그 판결은 우리가 믿는 바를 말할 권리를 확고히 합니다.

J.K.에 대한

해리포터 작가 J.K.의 트롤링 롤링은 멈춰야 한다. 이 조합 이미지에서 J.K. 롤링은 “신비한 동물사전:

덤블도어의 비밀’ 세계 초연은 2022년 3월 29일 영국 런던의 로열 페스티벌 홀에서 루퍼트 그린트,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주연의 해리 포터의 삽입장면에 있습니다.
게티/워너 브라더스

트위터 트롤은 롤링이 처음으로 여성의 정의에 대한 트위터 스톰에 합류한 2020년 6월부터 필드 데이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 “월경하는 사람들”이라고 적었다. “예전에 그런 사람들을 위한 말이 있었을 텐데. 누가 좀 도와줘. 움벤? 윔펀드? 우무드?”

그것은 민감하고 불안정한 상황을 진정시키는 영리한 방법처럼 보였지만 모든 사람에게 그런 것은 아닙니다. 트랜스젠더 로비 그룹의 더 목소리가 높은 구성원 중 일부는 분노하여 공격에 나섰습니다.

그리고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의 최근 말을 빌리자면 “군집 본능은 강력하고 무리가 움직일 때 움직입니다.”

그녀가 유명하게 만들었던 아역 스타들은 그녀를 취소하기 위해 줄을 섰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자신의 트위터에 “트랜스젠더 여성은 여성이다.

후방주의 반대의 발언은 트랜스젠더의 정체성과 존엄성을 말살시킨다…”

엠마 왓슨(Emma Watson)은 “트랜스젠더는 그들이 말하는 그대로입니다”라고 썼고 루퍼트 그린트(Rupert Grint)는 자신의 생각을 덧붙였습니다.

Rowling은 달리 말한 적이 없으며 트랜스 혐오에 대한 비난을 단호하게 거부합니다.

그녀는 생물학적 의미에서 여성이 무엇이라고 믿는지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제시했을 뿐입니다.

그러나 그 의견은 대가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뛰어난 재능으로 큰돈을 벌었던 Warner Bros.는 경기 초반에 그녀를 지원하는 것을 꺼려하는 것처럼 보였으며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다양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육성하는 것이 우리 회사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울리는 보증처럼 들리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 달 회사는 롤링이 워너와 “관련이 없다”거나

“연결되어 있다”는 구실로 롤링이 기념 해리 포터 행사에 불참한 것에 대해 배우 톰 펠튼(Tom Felton)에게 한 기자의 질문을 차단한 것이 “완전히 잘못”이라고 인정했다. 그녀가 관련이 없다면 누구입니까?

아무도 중요한 주제가 토론이나 불일치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용인되지 않는 것은 소수 집단(모든 소수 집단)이 특히 이와 같이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해 반대자들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는 것을 강제로 막는 것입니다. J.K.를 사랑하는 우리들이라면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