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ilton 숨겨진 흑인 역사: ‘Rapid Ray’ Lewis의 이야기

Hamilton 1932년, 레이 루이스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하계 경기에서 4x400m 계주 경기를 펼쳤습니다.

해밀턴의 흑인 역사는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가장 위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기에는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흑인 캐나다인 Raymond “Rapid Ray” Gray Lewis의 이야기가 포함됩니다.

1932년 그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하계 경기에서 400m 계주 경주에 참가하여 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은꼴

누군가에게 동상이나 상패를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성취입니다. 일종의 오래 지속되는 공물입니다.
하지만 ‘Rapid Ray’는 그의 고향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이름이다. 이제 아프리카 캐나다 카리브해 협회(ACCA)가 지난 8월에 출판한 책 덕분에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었습니다.

42페이지 분량의 활동 책 Deeply Rooted – A Hamilton Black History Book은 3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색칠 공부 페이지, 십자말풀이 퍼즐, 아프리카 중심적인 요리법, Hamilton의 흑인 역사의 주요 인물에 대한 정보 및 풍부한 흑인 역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리.

22세의 해밀턴, 아론 패리의 작품이다.
그는 ACCA의 의뢰를 받아 책을 쓰고 설명하도록 의뢰한 작가이자 삽화가이자 이번 달에 출시될 새로운 Hamilton Black History Database의 수석 연구원입니다.

Hamilton 역사

이 책에 대해 Parry는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외에도 [어린이]가 실제로 즐길 수 있고 흑인 역사를 기념하는 동시에
해밀턴에 있는 우리 커뮤니티의 역사에 대해 구체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것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Parry는 Hamilton의 어린이들이 “Rapid Ray”를 알고 축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숨겨진 흑인 역사 Hamilton

루이스는 노예 제도를 탈출한 지하 철도의 후손으로 해밀턴에서 태어났습니다. 초기에 그는 포터로 Canadian Pacific Railway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기차가 서비스를 위해 멈출 때마다 선로를 따라 달리면서 국제 대회를 위해 훈련했습니다. 트랙 밖에서 루이스는 인종차별과 차별에 맞서 싸우는 데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ACCA의 Evelyn Myrie 회장은 활동 책에 대한 아이디어는 도시 사람들이 해밀턴의 흑인 역사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아이들이 활동을 마치면 머리카락과 피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지하철과 스튜어트 기념 하우스 및 그리핀 하우스와 같은 유적지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Wilma Morrison, Lincoln Alexander, John C. Holland 목사와 같은 중요한 인물에 대해서도 배울 것입니다.

ACCA는 이 책에 포함된 연구를 안내하기 위해 자문 기구를 설립했습니다. Myrie는 “자문 기관을 통해 우리는 알려지지 않은 영웅이나 우리 커뮤니티의 숨겨진 이름에 대한 이야기를 발굴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러한 이야기 ​​중 일부를 발굴하고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데 더 깊이 도달했습니다. 이름과 구성 요소를 제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문 기관이 있다는 것은 정말 긍정적인 구성 요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