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구호 노력, 더 큰 기부 정신을 키울 수 있는 기회

COVID-19 구호 노력, 더 큰 기부 정신을 키울 수 있는 기회
전국의 미니 영화관을 지원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통해 목표 금액의 3배인 3억 3천만 엔을 모금했습니다. (유로스페이스 제공)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특정 분야 또는 그룹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기부에 대한 증가하는 모멘텀을 생성했습니다.

재택 요청 및 행사 제한 속에서 크라우드 펀딩은 인터넷을 통한 자금 조달의 중요성이 커졌습니다.

COVID-19

파워볼사이트 이러한 관행 덕분에 전국 미니 영화관 지원 기금은 목표 금액의 3배인 30,000명으로부터 3억 3,000만 엔(310만 달러)을 모았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은 또한 식품 사업, 산장, 불우 아동을 위한 “코도모 식당” 급식 서비스, 농촌 지역의 라이브 음악 클럽 등을 위한 일련의 캠페인을 지파워볼사이트 추천 원하는 주목할만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more news

주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은 2월 말부터 3개월 동안 약 41만명으로부터 44억엔 이상을 모금해 2000개 이상의 기업이 평균 200만엔을 받을 수 있게 했다.

일본은 주요 자연 재해 피해자를 위해 대중에게 “긴금” 기부를 요청하는 관행으로 유명합니다.

2011년 3월의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 이후 엄청난 양의 기부금이 쏟아졌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2011년은 “기부금의 원년”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일본 적십자회 등을 사무국으로 하여 보조금이 계속 유입되고 있습니다.

COVID-19

코로나19 사태로 국내 기부 문화에 새로운 패턴이 등장했다.

사람들은 감염이 심각하지 않은 지역에서도 사회적 제한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생활 방식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특정 구호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대중의 눈에 띄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부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발행하는 일본 기금 모금 협회(Japan Fundraising Association)는 2016년 개인 기부 총액이 7,700억 엔을 넘어섰으며, 이는 20~79세 인구의 45%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이 금액에는 사람들이 선택한 시정촌에 세금의 일부를 납부할 수 있는 “후루사토 노제이”(고향 납세) 프로그램에 따른 납부액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개인 기부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후루사토 노제이 제도는 납세자들에게 과도하게 관대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해 눈살을 찌푸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에 따른 지불은 “보상” 요소에도 불구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기부 형태로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쉽고 다양한 수단을 통해 기부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령인 측의 정보를 철저히 공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16년 내각실 조사에서 사람들이 기부를 하지 않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돈을 줄 여유가 없다”라는 말 외에 “돈을 모으는 조직을 믿지 않는다”와 “돈이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는 두 가지 답변이 눈에 띄었다.

또한 세금 지원 공공 서비스에서 기부 장소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19,000명으로부터 6억엔 이상을 모금한 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