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la 해고 후 MLB에 라틴계 GM 없음

Avila 해고 후 MLB에 라틴계 GM 없음, 단 3명의 관리자

Avila 해고 후

먹튀검증커뮤니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올리버 마몰 감독은 디트로이트 타이거스가 알 아빌라를 해고한 후 메이저리그에 라틴계 총감독이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마몰 자신은 보스턴의 알렉스 코라, 워싱턴의 데이브 마르티네즈와 함께 단 3명의 라틴계 현장 감독 중 한 명이다.

시즌이 시작될 때 4명이 있었지만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지난달 찰리 몬토요를 해고했다.

Marmol은 목요일에 라틴계 매니저들의 명단을 검토하면서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시즌을 시작하는 빅리그 로스터의 선수 중 약 29%가 라틴계 또는 히스패닉계였고 코치의 비율은 한 획 더 높았지만,

이는 30년 동안 경기장 안팎에서 비슷한 숫자로 해석되지 않았습니다. 메이저리그 팀.

Kansas City Royals의 Mike Matheny 감독은 Avila의 해고를 알고 있었지만 Marmol은 Avila가 야구의 유일한 라틴계 GM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는 훌륭한 달리기를 했습니다. 그는 좋은 야구 선수입니다.”라고 Matheny가 말했습니다. “확실히 우리 선수의 3분의 1 이상이 라틴계입니다.

Avila 해고 후 MLB에

클럽하우스와 직원들과의 관계가 얼마나 소중한지 압니다. 리더십에서 대표성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바뀔 수 있냐는 질문에 그는 “훌륭한 질문이다. 모르겠어요.”

Avila가 디트로이트의 GM으로 7년 만에 퇴출되면서 MLB는 프론트 오피스를 이끄는 소수 민족이 훨씬 더 적습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수석 부사장 케니 윌리엄스(Kenny Williams)는 모든 클럽에서 야구 운영의 유일한 흑인 리더이고 마이애미 말린스(Miami Marlins) GM

김 응(Kim Ng)은 그 역할을 맡은 유일한 여성이자 아시아계 미국인이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an Francisco Giants)

야구 운영의 파르한 자이디(Farhan Zaidi) 회장입니다. 파키스탄 혈통의 유일한 이슬람교도입니다.

5월 중부 플로리다에 있는 스포츠의 다양성 및 윤리 연구소는 MLB의 다양성 고용에 대한 연례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4월 1일 기준 빅리그 선수 975명 중 278명(28.5%)이 히스패닉이나 라틴계였다. 이는 1998년 이후 매년 최소 25%였습니다.

시즌 초에 4명의 라틴계 감독이 가장 많이 일치했습니다. 이전 세 시즌과 2004년 및 2011년처럼 말이죠.

2003년부터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소유하고 있는 아르테 모레노는 유일한 히스패닉 또는 라틴계 구단주입니다.

Avila는 그가 직장을 얻었을 때 재건 과정에 있었고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Tigers에 의해 수요일 해고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Avila가 Dave Dombrowski의 어시스턴트로 근무한 후 2015년 8월 4일 GM으로 승격된 이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36세의 Marmol은 메이저 대회에서 가장 어린 감독이자 1951년 이후 카디널스에서 가장 어린 감독입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에 혈통을 추적하는 뉴저지 출신인 그는 프랜차이즈의 두 번째 마이너리티 감독이기도 합니다.

Marmol은 2007년 아마추어 드래프트의 6번째 라운드에서 지명된 이후로 카디널스 조직에 있었습니다.

그는 A급 이상에서 뛰지 않았지만 마이너에서 코치와 감독이 된 후 2017년 카디널스의 빅 리그 스태프에 합류했습니다.

“저에게 중요한 단어는 ‘접근’입니다. 저에게 주어진 접근 권한 때문에 이 자리에 앉게 된 것에 대해 많은 공을 들입니다.”

라고 Marmol이 목요일 말했습니다. “내가 자란 곳 중 일부를 보면 그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노출되어야 할 것들에 노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