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Fragile 15: FSI 순위 뒤에서, 삶이

2020년 Fragile 15: FSI 순위 뒤에서, 삶이 뒤집혔습니다

당연히 연간 취약 국가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국가는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인도주의적 위기의 본고장이기도 합니다. 예멘, 올해 다시 1위를 차지한 예멘입니다.

2020년 Fragile 15

오피사이트 예, 소말리아가 바로 뒤에 있습니다. 2008년 이후로 지수에서 1위 또는 2위를 유지했습니다. 차드는 2005년 FSI가 시작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목록에 있는 “가장 취약한” 국가에 머무르는 것은 더 긍정적인 이야기를 간과할 위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티는 2010년 대지진 이후 꾸준히 순위가 상승했으며 2018년에는 전반적으로 “가장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올해는 더 발전했지만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여전히 상위 15위 안에 듭니다. J.J. 취약 국가 지수를 산출하는 평화기금(Fund for Peace)의 메스너

사무총장은 올해 우즈베키스탄, 쿠바, 코트디부아르를 포함한 몇몇 “조용한 성취”를 지목했습니다.

2020년 Fragile 15

“이것은 이들 국가 중 어느 것도 완벽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완벽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반적으로 측정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긍정적인 개혁에 대해 어느 정도 공로를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사실, Messner는 인도주의자들이 “가장 악화된” 것보다 더 유용한 척도가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율, 즉 어느 국가가 가장 빠르게 악화되고

있는지 발견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More news

그는 모잠비크가 목록에서 27위를 차지했지만 지난 10년 동안 “리비아, 시리아, 말리, 예멘, 베네수엘라와 같은 곳에서 명백한 ‘더 분명한’ 인도주의적 비상 사태에 이어” 여섯 번째로 악화되었다고 지적합니다.

취약성을 평가하기 위해 FSI가 사용하는 지표는 “난민과 국내이재민”에서 “인간의 도피” 및 “두뇌 유출”에 이르기까지 친숙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우리의 현장 보고는 이러한 지표에 삶이 반영된 개인을 통해 그 이야기를 더 완전하게 전달합니다. 예멘에서 영양실조 클리닉을 운영하는 간호사 Makiah al-Aslami는 “배고픈 사람들이 더 많은 배고픈 사람들”.

또는 아이티에서의 삶을 이렇게 설명하는 Mickerlange Nois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시장에 가는데… 갑자기 총소리가 들립니다.”

FSI 상위 15개국에서 “취약한 국가”의 삶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편집자의 평가와 최근 보고서를 읽어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국가이자 세계 최악의 인도주의적 위기로 꼽히는 예멘의 만연한 식량 불안은 가장 자주 헤드라인을 장식합니다. 그러나 5년 간의 전쟁과 경제 붕괴 이후, 그 필요는 기아를 훨씬 뛰어넘어 국가의 거의 80%인 2,400만 명이 일종의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필요는 풍부하지만 부족도 마찬가지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국가의 의료 시설 중 절반만 제대로 기능하고 있으며, 이를 배치할 침대, 약품 또는 의사가 부족한 경우가 거의 없다고 말합니다. 경제가 무너지고 외화가 충분하지 않으며 간헐적인 연료 부족으로 요리 및 운송 비용이 상승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구호 단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