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좌파 전통: 지속적인 교훈과 통찰

흑인 Malcolm X는 그의 고전적인 자서전에서 유럽 식민 지배 하에서 아시아계
인도인과 중국인이 직면한 잔인함과 지배를 비난했습니다.

흑인 좌파 전통

그는 분명하게 “[…] 아프리카 노예 무역을 제외하고, 영국이 백인이 아닌 인디언을 탄압한 것보다 더
불필요한 야수적이고 무자비한 인간 대학살을 기록한 곳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극도로 실망스럽고 모순적인 정치인이 되어 King이 어떻게든 충분히 “급진적”이지 않다고 비
난하면서 자조를 설교했음에도 불구하고 Malcolm X의 세계관에서 주요 일관성은 정의를 위한 투쟁
이 항상 세계적인 것이었다는 그의 주장이었습니다. . 미국의 흑인들은 비슷한 유형의 학대와 착취를
경험한 아프리카인, 아시아인 및 다른 사람들과 공통점이 많습니다.

그는 “투표가 아니면 총알” 연설에서 “민권투쟁을 인권 수준으로 확대하라”고 외쳤다. “우리 아프리
카 형제들이 우리 편에 무게를 실을 수 있는 유엔으로 가져가고, 아시아 형제들이 우리 편에 무게를
던질 수 있고, 라틴 아메리카 형제들이 우리 편에 무게를 던질 수 있고, 8억 중국인들이 앉아서 우리
편에 무게를 실어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흑인 좌파 전통

이슬람 국가로부터 수치를 당하고 소외된 후 NOI의 인기가 높아지는 주요 원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Malcolm X는 국제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유지하면서 정치적으로 계속 발전했습니다. 그의 가
족과 친구들 앞에서 암살당하기 전에(참고로 살인마 중 한 명이 현재 뉴어크의 특권 지역에 살고 있
다) 범아프리카주의 사회주의 정치에 대한 Malcolm X의 동정은 깊어졌다. 그는 계급을 고려하지 않
고 미제국에 봉사하는 해외의 보수와 반공주의자들의 공모 없이 오로지 백인과 비백인 사이의 투쟁을
틀에 박는 “흑인 급진적 전통”의 한계를 보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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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동부에서 태어나고 자란 Desi로서 9/11의 그림자 아래에서 성숙해지면서 Malcolm X와 흑인 좌파
와 같은 사상가의 통찰력과 진화는 미국의 권력과 정치에 대해 필요한 통찰력과 검증을 제공했습니
다. 흑인과 백인이 많고 나중에는 동아시아와 남아시아 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자라면서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에 대해 읽은 내용을 흡수한 어린 나이는 절망감이나 어떻게든 그곳에 있다는 믿음을
발전시키는 데서 멀어지게 했습니다. 미국인이 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줌파 라히리(Jhumpa Lahir
i)와 같은 아시아계 미국인 작가가 쓴 소설에서 이러한 유형의 내러티브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남
아시아계 미국인의 “미국적” 면과 “인디언” 면 사이에서 “찢겨진” 상태를 묘사합니다.[1] 종종 이러한
내부 갈등은 “미국인” 문화와 정체성을 대표하는 주로 중상층의 백인 캐릭터와 항상 “외부인/외국
인”으로 제시되는 아시아인과 같은 다른 그룹을 배경으로 합니다. “. 실제로, 유럽계 미국인은 분명
히 대륙의 토착민이 아니며, 대부분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혈통에 비해 훨씬 더 최근에 북미에 거
주한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나는 미국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즉 그 나라의 실제 역사와 그 “문
화”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특정 아시아계 미국인의 신경증적 운명을 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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