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된 쥐는 마이크가 달린 작은 배낭을

훈련된 쥐는 마이크가 달린 작은 배낭을 메고 지진 잔해 속으로 보내진다
구조팀이 생존자와 대화할 수 있도록 마이크가 장착된 작은 배낭을 메고 쥐를 지진 잔해 속으로 보내도록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프로젝트는 연구 과학자 Dr.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온 33세의 Donna Kean.

훈련된 쥐는

지금까지 7마리의 쥐가 훈련을 받았으며, 속도를 내는 데 2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훈련된 쥐는

현재 마이크가 포함된 수제 프로토타입 백팩이 사용되고 있으며 과학자들은 이를 모의 파편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마이크와 비디오 장비, 위치 추적 장치가 들어 있는 전문 백팩을 만들어 실제 지진 발생 시 구조 팀이 생존자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Kean은 1년 동안 동아프리카 탄자니아 모로고로에서 비영리단체 APOPO와 함께 Hero Rats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설치류는 수색 및 구조 팀인 GAE와 함께 일하기 위해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터키로 보내지면 현장에서 일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Kean은 Strathclyde University에서 생태학을 전공한 후 University of Kent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스털링 대학에서 원래 영장류 행동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쥐가 얼마나 빨리 배우고 훈련할 수 있는지에 매료되어 그들이 비위생적이라는 것은 오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을 “사교적인” 생물로 묘사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이 생명을 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총 170마리의 쥐가 지뢰와 결핵을 포함한 프로젝트를 위해 훈련되고 있으며 쥐가 가축에 영향을 미치는 전염병인 브루셀라증의 냄새를 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밤의민족 쥐는 매우 민첩하여 지뢰를 쏘지 않았으며 민첩성으로 인해 재난 지역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Ke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쥐는 작은 공간으로 들어가 잔해에 묻힌 희생자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실제 상황에 처하지 않았으며 모의 잔해 사이트가 있습니다.

“새 배낭을 구입하면 우리가 기반을 둔 곳과 쥐가 있는 곳, 잔해 내부에서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쥐를 통해 희생자들에게 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치류는 기지로 다시 호출하는 신호음에 반응하도록 훈련됩니다.

Kean은 “동료는 재봉사이고 그녀는 배낭을 만들고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레코더, 마이크 및 위치 송신기가 포함된 맞춤형 배낭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이례적이다.

“그들은 매우 민첩하고 모든 종류의 다양한 환경을 잘 통과합니다. more news

“수색 및 구조 작업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수색 및 구조 작업에 얼마나 적합한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환경에서 생존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개도 비슷한 용도로 사용되었지만 쥐는 작은 크기와 유연성으로 인해 이점이 있습니다.

Ke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매우 훈련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기준점으로 돌아오도록 훈련하는 것입니다. 경고음에 반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