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프리카 미술

현대 아프리카 미술 비엔날레에서 강조된 중국-세네갈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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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볼루션카지노 Forging: out of fire는 세네갈의 수도 다카르에서 진행 중인 아프리카 현대 미술 비엔날레의 주제입니다.

COVID-19로 인해 중단된 2020년 이후, 쇼의 변함없는 주제는 세네갈의 역사적 문명을 배경으로 질문을 던집니다. 세네갈의 고대 유산에 깊이 뿌리를 둔 세네갈의 번창하는 현대 미술을 창의적 힘과 관련하여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요? ?

사상 처음으로 비엔날레의 주빈국이 된 중국은 파빌리온을 주제로 한 전환/활성 에너지로 이 질문에 답하고자 합니다.

파빌리온의 수석 큐레이터 Yue Jieqiong은 Global Times에 24개의 중국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예술 작품은 문화적 자부심으로 활력을 얻은 토착 예술이 세계 무대에서 국가의 중요성을 어떻게 강조했는지에 대해 현지 제작자와 의견을 교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검은 문명” 내부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중국관은 비엔날레의 흑인 문명 박물관에 있습니다. 전시장 입구에 있는 인류의 기원 전시를

필두로 위치는 인류의 초기 기원을 아프리카로 추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두 나라의 연결고리를 암시한다.

자신의 현대 미술 작품을 세네갈로 가져온 예술가 Wu Jian’an은 Global Times에 “세계 문명의 상호 연결은 영토 제한 없이 존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관에 전시된 24점의 작품은 중국 작가 12명의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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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ue는 Global Times에 “이러한 창작자들은 중국의 다양한 현대 미술이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다카르에 전시함으로써 특히 개혁개방 이후 지역 주민들에게 우리의 변화하는 미술 경험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이잉(piying)이라고도 하는 중국 민속 “그림자” 문화와 전통 종이 자르기에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있는

Wu는 중국과 아프리카의 공유된 가면 제작 전통을 전달하는 소 가죽 작업인 자신의 작품 Plain Faces를 행사에 가져왔습니다. 가죽을 자유롭게 수축하고 건조시켜 형태를 형성함으로써 Wu는 그의 현대 예술을 민속 예술과 구별합니다.

Li Hongbo와 Wang Chuan과 같은 다른 중국 예술가들은 21세기 예술 프레임워크에서 청화백자, 청동,

서예 작품과 같은 전통적인 중국 요소가 어떻게 보이는지 조사하는 종이 작품과 흐릿한 픽셀 사진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사이트 개회식 중 중국관을 방문했을 때 세네갈의 Machy Sall 대통령은 미디어에 전통과 문화를 예술에 접목시키는

중국 창작자의 독창성에 감탄했다고 말했습니다.

Yue는 2022년 이탈리아 베니스 비엔날레의 하이테크 도금 중국관 “메타 공간”과 비교하여 다카르의 중국관은 중국의

“문화적 속성”을 전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비엔날레가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아프리카 예술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는 것처럼 두 나라는 문화적 신뢰에 공통점이 있다고 Yu는 말했습니다.More news

2022년 이전인 2014년부터 중국 작가들의 비엔날레 참가가 시작됐다. 1989년 설립된 제1회 다카르 비엔날레는 1990년 문학 프로그램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