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사 테스트 보스 : 웨일즈 교육

피사 테스트 보스 : 웨일즈 교육 시스템은 ‘영혼을 잃었다’

“웨일즈의 실적이 저조했을 뿐만 아니라 실적이 저하되었습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교육 및 기술 책임자인 안드레아스 슐라이허(Andreas Schleicher)의 냉철한 평가다.

먹튀몰 Schleicher는 화요일에 예정된 최신 Pisa 결과 발표에 앞서 BBC Wale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피사 테스트

피사 시험은 전 세계 수십 개 국가와 경제에서 15세 어린이들이 치는데 웨일즈는 저조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Schleicher씨는 과거 결과가 너무 많은 젊은이들이 필요한 기본 기술 없이 교육을 떠나는 시스템을 반영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뿌리 깊은 문제라고 그는 말했다.

피사 테스트

시스템은 교육이 “상품”으로 취급되는 고품질 교육에 초점을 맞추지 않음으로써 “영혼을 잃었습니다”.

“아주 분명한 것은 세상이 학습자에게 요구하는 것 사이의 격차가

그리고 웨일즈에서 학교가 제공하는 것은 더 작아지지 않고 더 넓어졌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피사는 교육 성과의 점점 더 중요한 글로벌 척도가 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 방법과 나쁜 행동을 하는 국가에서 촉발할 수 있는 무모한 반응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웨일즈는 2010년 읽기, 수학 및 과학의 세 영역 모두에서 결과가 OECD 평균 이하로 떨어졌고 웨일스 학생들의 성취도가 영국의 다른 모든 지역보다 낮았을 때 “피사 쇼크”의 자체 사례가 있었습니다.

웨일스는 2016년에 발표된 마지막 결과 세트를 포함하여 영국 표의 최하위를 유지했습니다.

Schleicher는 “나는 웨일즈의 피사 쇼크를 시스템에 대한 매우 건전한 경종으로 분명히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부족했던 자기 인식의 감각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젊은이들의 삶의 기회에 대해 그가 “20세기 학습 모델”이라고 부르는 것의 의미에 대해 저주하고 있습니다.

Schleich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상당한 수의 젊은이들이 시작할 수 있는 기본 지식과 기술 수준에도 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몇몇 학교의 성적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회경제적 맥락에서 많은 학교에서 교육을 받지 못하는 많은 젊은이들의 문제입니다.”

Pisa의 정식 명칭은 Program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입니다.

시험은 항상 수학, 읽기 및 과학에 있습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3년마다 운영한다.

72개국 540,000명의 15세 학생들과 지방 정부에서 촬영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싱가포르는 과학 분야에서 다른 모든 참여 국가를 능가합니다. 일본, 에스토니아, 핀란드, 캐나다는 4대 OECD 국가입니다.

웨일즈는 2006년 처음으로 참가
테스트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제 컴퓨터에서 모두 완료됩니다.

그는 교육이 지역사회, 고용주, ​​부모 등 “모두의 사업”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학부모는 실제로 학습에 대한 자신의 태도가 결과에 큰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부모가 피사에서 자녀에게 ‘학교는 어땠어요’라고 물었을 때의 단순한 사실은 가족 수입보다 학습 결과의 질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아이에게 ‘당신이 학교에서 무엇을 하느냐가 실제로 나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매우 중요한 신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