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자해에 더 많은 노력을 약속

페이스북

파워볼 페이스북, 자해에 더 많은 노력을 약속
새로운 페이스북 부사장인 닉 클레그(Nick Clegg) 경은 BBC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젊은이들에게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 경은 인스타그램에서 고통스러운 자해 사진을 본 후 스스로 목숨을 끊은 14세 몰리 러셀의 사건에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일부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지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특정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자신의 아이들이 몇 가지 그래픽 예제를 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Molly Russell은 2017년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가족이 그녀의 Instagram 계정을 조사했을 때 우울증과 자살에 대한 고통스러운 자료를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인스타그램이 딸의 죽음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닉 경은 “먼저 우리가 이것을 위에서 아래로 살펴보고 필요한 경우 우리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변경하여 올바르게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이미지를 흐리게 하고, 밝혀진 여러 해시태그를 차단하고,

세 번째로 사마리아인 및 기타 조직과 계속 협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전문가들의 조언이 이러한 성격의 모든 콘텐츠를 금지하는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페이스북

“… 나는 이것이 직관적이지 않게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하고

필요한 지원을 받는 데 도움이된다면 고통스러운 이미지 중 일부를 유지하는 것이 어떤 경우에는 더 낫다고 말합니다.” .
페이스북의 세금
전 영국 부총리는 또한 페이스북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세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페이스북 사용자의 대다수가 미국 밖에 있지만” 페이스북의 40억 달러(30억 파운드)의 세금 청구서 대부분이 미국에서 납부된 것은 “불균형”이라고 말했다.
닉 경은 “이것이 바로 바뀌어야 하는 것”이라며 “페이스북과 같은 기업에 세금을 부과하는 더 나은 방법”을 마련해야 할 책임은 정부에 있다고 덧붙였다. 깜짝 임명된 이후 연설을 통해 Facebook 사용자가 신고된 콘텐츠에 대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도록 외부 기구를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기술 부문 규제를 지지하고 “페이스북은 표현의 자유와 안전에 대해 그렇게 많은 중요한 결정을 내려서는 안 된다”는 페이스북 설립자 마크 저커버그의 견해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광범위한 연설에서 Nick 경은 또한 플랫폼이 가짜 뉴스의 확산으로 인한 정치적 피해의 가능성을 제한할 책임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모델을 옹호했습니다. 일부는 감당할 수 없는 구독료를 사용자에게 청구하는 대신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타겟 광고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닉 경은 사용자의 위치, 쇼핑 습관, 휴가 계획과 같은 개인 데이터의 수집 및 공유는 이제 많은 민간 기업과 공공 부문 조직에서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익을 유지하면서 피해를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좋든 나쁘든 그것은 인터넷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많은 비판의 기저에는 광고가 본질적으로 착취적이라는 가정이 깔려 있습니다.
“나는 그 견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책임 있는 광고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닉 경은 2018년 10월에 합류한 이후로 페이스북에서 “많은 변화”를 목격했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