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모기업 메타, 역사상 첫 매출 감소

페이스북 모기업 메타, 역사상 첫 매출 감소

페이스북 모기업

토토사이트 추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모회사인 메타(Meta)는 경제가 흔들리고 경쟁자인 틱톡(TikTok)과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광고 지출이 감소하면서 목요일 역사상 첫 번째 매출 감소를 기록했습니다.

그 결과는 수익 감소를 기록한 Google, Twitter 및 Snap과 같은 메타 라이벌을 괴롭히는

디지털 광고 시장의 광범위한 쇠퇴에 크게 따랐습니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은 화요일 2년 만에 가장 느린 분기별 성장률을 발표했다.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 CEO는 메타가 투자 속도를 늦추고 있으며 올해 초 대규모 채용 이후 직원 성장을 “꾸준히 줄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분석가들과의 전화 회의에서 “지금은 더 많은 강도를 요구하는 시기”라며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기 침체 외에도 Meta는 회사의 대규모 광고 사업의 수석 설계자인 COO인 Sheryl Sandberg의 사임이 임박한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독특한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틱톡과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변화로 인한 광고 지출 감소와 함께 샌드버그의 퇴출과 회사 전체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포함한 “메타의 리더십에 대한 질문”도 하락에 기여했다고 라지 샤(Raj Shah) 관리는 말했다. 디지털 컨설팅 퍼블리시스 사피엔트(Publicis Sapient)의 파트너.

메타는 4~6월 기간 동안 66억9000만달러(주당 2.46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이는 1년 전 같은 기간의 103억9000만달러(주당 3.61달러)보다 36% 감소한 것이다.

매출은 288억2000만 달러로 1년 전의 290억8000만 달러에서 1% 감소했다.

페이스북 모기업

FactSet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평균적으로 주당 순이익 2.54달러, 매출 289억 1000만 달러를 예상했습니다.

Insider Intelligence 분석가인 Debra Aho Williamson은 이메일을 통해 “전년 대비 분기별 매출 감소는 메타의 비즈니스가

얼마나 빨리 악화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결과 이전에 우리는 메타의 전 세계 광고 수익이 12.4%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올해는 거의 1,30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지금은 그 수치에 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좋은 소식이 – 그렇게 부를 수 있다면 – Meta의 경쟁자들도 둔화를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Meta는 완료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하는 기업 혁신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것은 소셜 플랫폼 제공자에서 “메타버스”라고 부르는 초기 가상 현실 구성에서 지배적인 힘으로 진화하기를 원합니다.

일종의 인터넷에 생명을 불어넣거나 적어도 3D로 렌더링하는 것과 같습니다. CEO Mark Zuckerberg는 이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몰입형 가상 환경, 사람들이 화면을 응시하는 것이 아니라 가상으로 “들어가는” 장소 회사는 성과를 거두는 데 몇 년이 걸릴 가능성이

있는 메타버스 계획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으며 계획의 일환으로 지난 가을 메타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Shah는 “메타가 메타버스를 수익화하고 또 다른 메타 리버스를 시작할 때까지 메타의 ​​쇠퇴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eta는 이번 분기 매출이 260억~285억 달러로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하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