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통해 입양된 딸들을 돌아가고

페이스북을 통해 입양된 딸들을 ‘돌아가고 싶다’는 비판을 받은 여성
아머더는 두 명의 입양된 딸을 “집으로 돌려보내고” 싶고, 소속사가 “하파 아이에게서 그녀를 속였기” 때문에 전 애인에게 ” 데려가라”고 요구했다는 비판을 받았다.

페이스북을

u/Sad_Cantaloupe_7175로 알려진 원본 포스터(OP)는 Reddit의 인기 있는 “Am I The A**hole” 포럼에 상황에

대해 게시했으며 거의 ​​8,000개의 찬성표와 1,500개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게시물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입양과 ‘재귀환’
OP와 가족이 어디에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6월에 미 국무부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의 2021년

전체 입양 중 1,568명이 해외에서, 217명이 미국에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Adoption Network에 따르면 미국인의 2% 미만이 입양했으며 이는 50명 중 1명만 입양되었음을 의미합니다. 2020년 데이터에 따르면 407,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미국에서 위탁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DOS 보고서는 국외 입양 후 위탁 양육에 들어간 아동에 대한 국가 보고 데이터를 계산하려고 시도했지만 5개 주에서만 데이터를 준비했습니다.

아동을 다른 사람이나 가족에게 불법적이고 규제되지 않은 양육권 이전을 포함하여 아동을

“재보호”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부모는 종종 아동을 “입양 취소”하는 이유로 행동 문제를 언급합니다.

2020년 5월, YouTuber Myka Stauffer는 가족이 중국에서 입양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4살 된 아들을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라이프스타일 블로거와 그녀의 남편 James는 자폐증과 뇌종양을 앓고 있는 아들 Huxley에 대한 결정을 공개한 후 소셜 미디어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아이타?’
“CPS에 불만을 제기한 AITA?”라는 제목의 게시물에서 OP는 이전 관계에서 두 명의 자녀가 있었지만 전처와의

사이에 4명의 생물학적 자녀와 2명의 입양 딸을 둔 여성 Sally와 결혼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부부에게는 생물학적 자녀가 한 명 있어 11명의 가족이 됩니다.

OP는 그의 아들과 딸, 그와 Sally의 아들, Sally의 입양 딸들이 모두 집에서 풀타임으로 살고 있는 반면 Sally의

생물학적 자녀들은 아빠와 2주를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컬럼비아에서 온 11세와 한국에서 온 7세의 두 입양 딸이 풀타임으로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왜냐하면 샐리의 전 여자친구가 “그들과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기 때문”이기 때문이다. 그가 항상 원했던 딸.”

최근 Sally와 OP는 이혼하기로 결정했고 Sally는 모든 아이들과 함께 시댁으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하파 차일드’
“샐리는 입양한 소녀들을 이혼 절차의 일부로 남겨두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녀도 그들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신에게 친딸이 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입양 기관이 하파 아이에게서 자신을 속였기 때문에 딸을 가져서는 안 된다고 더욱 단호하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