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치명적인 홍수에는 온난화의

파키스탄 치명적인 홍수에는 온난화의 특징이 있습니다

파키스탄

먹튀사이트 온난화 세계의 친숙한 요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뜨거운 기온, 더 많은 수분을 머금고 있는 더 뜨거운 공기, 점점 더 거칠어지는 극한 날씨, 녹는 빙하, 위험에 처한 사람들, 빈곤. 그들은 취약한 파키스탄에서 결합하여 그치지 않는 비와 치명적인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홍수는 기후 변화로 인한 재앙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지구 온난화의 책임을 돌리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몇몇 과학자들은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온난화를 거의 일으키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내리쬐는 폭우처럼 계속되는 나라에서 일어난 일이다.

“올해 파키스탄은 최소 30년 만에 가장 많은 강우량을 받았습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 정책 연구소(Sustainable Development Policy Institute)의 전무이사이자 파키스탄 기후 변화 위원회(Climate Change Council) 위원인 Abid Qaiyum Suleri는 올해 지금까지 비가 평균보다 780% 이상 많이 내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극단적인 기상 패턴이 더 자주 바뀌고 있으며 파키스탄도 예외는 아닙니다.”

셰리 레먼 기후장관은 “전례 없는 규모의 재앙”이라고 말했다.

라호르에 기반을 둔 국제 물 관리 연구소(International Water Management Institute)의 기후 과학자인 모신 하피즈(Moshin Hafeez)는 파키스탄은 “기후 변화에 8번째로 취약한 국가로 간주됩니다. 비, 열 및 녹는 빙하는 모두 과학자들이 반복적으로 경고한 기후 변화 요인입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전형적인 기후 변화 지문을 지적하지만 파키스탄에서 일어난 일과 온난화가 없는 세계에서 일어날 일을 비교하는 복잡한 계산을 아직 끝내지 못했습니다. 몇 주 후에 예상되는 이 연구는 기후 변화가 요인이라면 공식적으로 결정될 것입니다.

‘기후 재앙의 결과’

파키스탄

인도의 Bharti 공공 정책 연구소의 연구 책임자인 Anjal Prakash는 “최근 파키스탄의 홍수는 실제로 기후 재앙의 결과입니다

매우 크게 다가오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어난 종류의 끊임없는 강우량은 … 전례가 없었습니다.”

파키스탄은 몬순과 호우에 익숙하지만 “보통 3~2개월에 걸쳐 확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파키스탄의 기후 장관 Rehman이 말했습니다.

2022년 8월 29일 파키스탄 차르사다에서 홍수 피해를 입은 집을 탈출한 후 식량을 받기 위해 줄을 선 실향민 가족 6월.

그녀는 보통 휴식 시간이 있지만 비는 그다지 많이 내리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루에 37.5센티미터(14.8인치)가 떨어지는데,

이는 지난 30년 동안 전국 평균보다 거의 세 배나 높습니다. “그렇게 길지도 않다. … 8주가 지났고 우리는 9월에 또 다른 호우를 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우드웰 기후 연구 센터의 기후 과학자인 제니퍼 프랜시스(Jennifer Francis)는 “분명히 기후 변화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끊임없는 더위와 비 More News

Hafeez는 Baluchistan 및 Sindh와 같은 지역에서 평균 강우량이 400% 증가하여 극심한 홍수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최소 20개의 댐이 파괴되었습니다.

더위는 비처럼 거침없었다. 5월에 파키스탄은 지속적으로 섭씨 45도(화씨 113도) 이상의 기온을 보였습니다.

자코바바드와 다두 같은 곳에서는 섭씨 50도(화씨 122도)가 넘는 뜨거운 기온이 기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