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피어슨: ‘이 공항에서 나가기만

토론토 피어슨: ‘이 공항에서 나가기만 하면 된다’

전 세계의 공항과 항공사는 사람들이 변화하기 시작함에 따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2년 이상 지난 후 다시 여행을 다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일부 여행 허브는 다른 허브보다 더 나쁩니까?

7월 초, 캐나다에서 가장 분주한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에서 4일 연속,

전 세계 155개 도시로 가는 항공편으로 전 세계 공항 중 가장 많은 지연을 경험했습니다.

캐나다 최대 항공사인 에어캐나다를 경유하여 토론토에서 출발하는 항공편도

항공 추적 웹 사이트 FlightAware에 따르면 지연되거나 취소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북미 투어 중인 캐나다 컨트리 가수 브렛 키셀(Brett Kissel)이 지난 6월 말 이탈리아 공연을 마치고 밴드 멤버들과 함께 공항에 도착했다.

토론토 피어슨

그들의 다음 큰 콘서트는 며칠 후 캘거리에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토론토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 3,5000명이 있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네, 미친 소리 같군요.

토론토 피어슨

하지만 무대에 서서 그들을 지켜본 이후로 그 규모의 군중이 어떤 모습인지 압니다.”

거의 최악으로, 항공사는 밴드에 속한 기타를 포함하여 수하물을 잃어 버렸습니다.

수하물 찾는 곳 근처에는 “피라미드 안에 1,500~2,000개의 여행 가방”이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긴 줄과 수하물 분실에 절망한 그는 C$1,000[$766; 밴드를 위해 £647]를 지불하고 떠났습니다.

Mr Kissel과 그의 밴드 멤버들만이 문제에 직면한 것은 아닙니다.

스포츠 팟캐스터이자 전 프로 아이스하키 선수인 Ryan Whitney는

그는 7월 6일 토론토 여행의 악몽에 대해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그는 비행기가 결항된 후 서둘러 보스턴으로 이동하면서 공항을 “지상 최악의 장소”라고 불렀습니다.

긴장하고 화난 목소리로 그는 2백만 번 이상 조회된 비디오 서신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 나라, 이 공항을 떠나야 합니다.”

지난 5월 캐나다는 주요 공항 직원을 늘리는 등 항공 여행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달 공항을 운영하는 광역 토론토 공항청(Greater Toronto Airports Authority)은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승객과 이해 관계자”가 어떻게 협력하여 지연을 줄이고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인지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성명서에서 모든 업계 파트너는 “남은 여름과 그 이후에 더 원활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개혁을 신속하게 시행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엄청난 지연, 긴 대기열, 취소된 항공편, 수하물 분실은 토론토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10만 명 이상의 승객이 런던 히드로 공항을 떠났고,more news

영국에서 가장 큰 공항이자 국제 여행 허브인 이 곳은 매일 – 또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공편 취소가 일반화되고 수하물이 분실됩니다.

히드로 공항은 혼란스러운 여행으로 피해를 입은 승객들에게 사과했지만 여러 수준의 자원 확보 문제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승객들은 좋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에든버러 공항에서는 수백 개의 가방이 창고에 남아 있었고 항공사 직원은 잃어버린 수하물 백로그를 분류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왜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