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롤리 타운: 프리미어리그를

크롤리 타운: 프리미어리그를 노리는 ‘인터넷 축구팀’

그들은 스스로를 “인터넷의 축구팀”이라고 설명하고 “고장난”, “레거시” 클럽 관리 모델을 재창조하여 프리미어 리그에 진출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League Two Crawley Town을 인수한 미국 컨소시엄인 Wagmi United는 스토리텔러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의 이름조차 선언문처럼 읽힙니다. Wagmi는 ‘We’re All going to Make it’의 약자로,

크롤리 타운

큰 성공을 꿈꾸는 암호 화폐 커뮤니티에 익숙한 열망적인 집회 외침.

크롤리 타운

2021년 12월 동료 4부 리그 팀인 Bradford City가 실패하면서 잉글랜드 축구에 진출하려는 첫 번째 시도에도 불구하고,

Crawley의 새 소유주는 이제 “Web 3.0의 변혁적인 스포츠 성공 스토리”가 되기 위해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소하신 분들에게 ‘웹 3.0’은 이른바 ‘차세대 인터넷’으로,

관점에 따라 커뮤니티 권한 부여에 의해 주도되는 디지털 혁명이거나 현상 유지의 강화를 의미할 수 있는 유행어입니다.

4월에 전통적인 재정을 사용하여 Wagmi의 Crawley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Crawley는 2011년에 풋볼 리그에 처음 진입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적이 없었습니다.

세 번째 계층보다 – 그러나 다음에 할 계획은 다릅니다. 휘발성 암호 활용

겸손한 팀이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원거리 팬 커뮤니티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리고 축구 구단주들로 구성된 신인 팀이 실험을 진행하면서 상황이 이미 바뀌고 있습니다.

2020년에 Wagmi United의 공동 설립자이자 새로 임명된 Crawley의 공동 회장인 Preston Johnson은 Pixel Vault라는 회사의 출범을 도왔습니다.

Pixel Vault는 스스로를 “암호화 자산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지적 재산권 개발 그룹”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다음 형식으로 판매되는 펑크 만화라는 일련의 그래픽 노블 뒤에 있습니다.more news

NFT(Non-Fungible Token) –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뒷받침하는 동일한 기술인 블록체인에 의해 존재가 가능한 유일한 디지털 자산입니다.

Pixel Vault는 약 2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 거래를 주도했으며 2월에는 벤처 캐피털 회사로부터 1억 달러 투자를 받았습니다.

아마도 Punks Comic은 예술적 가치를 구매한 관심 있는 수집가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활용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그 가치는 매우 위험하고 규제되지 않는 시장인 NFT 거래에 대한 과대 광고에서 이익을 얻었을 것입니다.

존슨에게 그것은 “내러티브”로 귀결되었습니다.

“우리는 DC 및 Marvel과 함께 펑크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만화 및 기타 미디어에서 그들을 묘사하기 위해 작업한 이 놀라운 일러스트레이터를 데려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이 모든 것의 기원이었다.”

그리고 그는 스토리텔링과 디지털 추측의 유사한 혼합이 Crawley Town에 동일한 성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7월 8일 Crawley는 자체 NFT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0.35 Ether[출판 당시 £353 상당]의 가격으로 구매자는 Johnson이 “가상 시즌 티켓”이라고 부르는 것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