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그리드 운영자는

캘리포니아 그리드 운영자는 주 지글 지글 전력 배급을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의 그리드 운영자는 미국의 전력 시스템에 부담을 주고 있는 역사적인 폭염 속에서 사람들이 전기 사용을 제한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구가 많은 주.

메이저사이트 추천 캘리포니아주 전력망을 감독하는 CAISO(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는

캘리포니아 그리드

화요일 오후에 주민들에게 오후 4시 사이에 전력을 덜 사용하도록 “긴급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9시

캘리포니아 그리드

CAISO는 회보에서 “[실시간] 분석에 따르면 모든 자원이 사용 중이거나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에너지 부족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리드 운영자는 화요일에 전력 수요가 2006년에 설정된 기록을 초과하는 52,000메가와트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캘리포니아와 서부의 다른 지역은 혹독한 폭염에 직면해 있어 사람들이 더위를 식히려고 노력하면서 전력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의 기온은 며칠 동안 화씨 115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로스앤젤레스(LA)는 9월에 비정상적으로 더운 100도를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CAISO는 캘리포니아 내륙의 대부분의 기상 관측소가 화요일에 일일 기온 기록을 깨뜨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웃한 오레곤에서는

한편 오리건 공영방송은 최소 12개 도시가 7월과 8월 기온 기록을 경신했다고 보도했다.

열은 에어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전력망에 부담을 주고 전력 전송의 효율성을 떨어뜨리고 고장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CBS 샌프란시스코는 화요일 더위가 이스트 베이 리버모어 지역에 거주하는 2,500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전기를 차단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동시에, 이번 여름의 극심한 가뭄으로 저수지가 말라버렸고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수력 발전이 중단되었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트위터에 “우리는 이 폭염의 최악의 시기에 들어서고 있으며 정전의 위험은 현실이며 즉각적”이라고 말했다.

관리들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는 이른 아침에 에어컨을 가동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오후 4시부터 온도 조절기를 켜십시오. 그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세탁기와 같은 대형 가전제품을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와 건조기, 오후 4시 사이 그리고 오후 9시는 전력 사용량이 가장 많은 시간입니다.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지난 30년 동안 서부를 더 따뜻하고 건조하게 만들었고 계속해서 날씨를 더 극단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북미 전기 신뢰성 공사,more news

국가의 전력망을 감독하는 는 더 극단적인 날씨와 인프라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특히 서부와 중서부에서 정전이 더 자주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지난 여름 더 나은 결과를 보였지만 수십만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2020년 8월에 정전으로 인해 전력을 잃었습니다.

지난 주 Newsom은 에너지 그리드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계획된 2025년 폐쇄 이후에도 주의 마지막 남은 원자력 발전소를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AP통신은 보도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