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를로스 알카라즈: 19세, US 오픈 챔피언,

카를로스 알카라즈: 19세, US 오픈 챔피언, 1위, 유니크

카를로스

토토 직원 NEW YORK (AP) — Carlos Alcaraz는 월요일 US 오픈 챔피언으로서 19세의 나이에 남자 테니스 랭킹 1위의 선수로 자리에서 일어났고, 사실 지친 상태였습니다.

“나는 죽었다.” 그 스페인 사람은 지문이 묻은 첫 그랜드 슬램 트로피를 들고 타임스퀘어 사진을 촬영한 후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친숙한 넓은 미소를 통해 말했습니다.

“어려운 날이 연속으로 너무 많습니다. 고강도. 높은 수준입니다.” 30년 만에 처음으로 4회전, 8강, 4강에서 5세터를

제패한 알카라즈는 여전히 플러싱 메도우즈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힘들고 긴 경기를 했는지 모르겠다.”

결승전에서 Jannik Sinner를 상대로 5시간 15분의 8강전 승리를 거둔 후 4시간 19분 만에 Frances Tiafoe와의

준결승전에서 일요일의 6-4,2 -6, 7-6 (1), 캐스퍼 루드에 6-3 승리, 알카라즈를 보냈다.

아무에게도 알리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상대방에게 당신이 좋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당신은 괜찮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극복해야 합니다. 그걸로 잘 지내야 해요.” 맨하탄 호텔 최상층의 박제 의자에 앉아 알카라즈가 말했습니다.

고층 빌딩이 창문 너머로 돌출되어 있습니다. “잔닉과의 8강전이 끝난 후 다음날 일어났는데 거의 걸을 수가 없었어요.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주어야 합니다. 당신이 매일 쏟는 모든 노력은 그것을 위한 것입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즈:

2003년 프랑스 오픈 챔피언이자 US 오픈 결승 진출자인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 감독은 “스파게티; 아주 말랐어요.” 그가 15세의 Alcaraz와 팀을 이루었을 때.

“근육이 전혀 없어요. 등에도 없고 다리에도 없습니다.”라고 Ferrero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우리는 매우 특별한 것을 보았습니다.”

나머지 세상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젊음은 각각 최소 20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보유한 Rafael Nadal, Novak Djokovic 및 Roger Federer가

수십 년 동안 지배한 후 스포츠가 새로운 얼굴을 찾는 Alcaraz에 대한 매혹에 기여했습니다.

알카라즈는 1990년 피트 샘프라스(Pete Sampras) 이후 처음으로 US 오픈에서 우승한 10대이자 2005년

나달 이후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첫 10대이자 ATP 랭킹 1위를 기록한 최초의 10대입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자질을 묻자 알카라즈는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수줍게 웃었다.

“나는 다이나믹한 선수다. 법정에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대는 내 샷을 읽지 못한다. 어떤 순간에는 (독특한) 샷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많은 슛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Sinner에 대한 뒷담화처럼 말입니다. 또는 그가 Tiafoe를 상대로 한 번 이상 해낸 포핸드의 비틀린 플릭을

네트에서 멀리 질주합니다. 또는 Ruud를 상대로 겨우 간신히 놓친 런닝에 밸리에 랜딩 포핸드.more news

“나는 항상 그랬다. 나는 결코 포기하지. 나는 모든 포인트에서 이길 수 있다고 믿습니다.” Alcaraz가 말했습니다. “포인트를 잃은 것처럼 보이더라도,

저는 여전히 포인트를 유지하기 위해 공을 얻을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나는 달립니다.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빨리 생각한다.”

Ruud는 Alcaraz를 Nadal의 속도와 Djokovic의 유연성이 혼합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승자를 치기 위해 일종의 선을 그어야 한다고 느끼게 합니다. 때로는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라고 노르웨이에서 온 23세의 Ruud는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세 번의 슬램에서 2번의 준우승을 차지한 후 현재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