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및 기타 규제 대상 전문가 포함 의료 백신 의무 확대

치과의사 3월 24일 예방 접종 기한이 주어진 대학에서 규제하는 보건 종사자

기원전 주정부 보건담당관인 Bonnie Henry 박사는 BC 주의 보건의료대학에서 규제하는 치과의사, 척추 지압사 및 기타 의료 종사자가 보건의료 종사자에 대한 주의 백신 의무화 대상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헨리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발표했다. 새로운 명령에 따른 예방 접종 마감일은 10월 26일에 초기 명령에 의해 보장되지 않은 모든 의료 종사자에 대한 3월 24일입니다.

안전사이트

10월 26일 명령은 급성 치료 및 장기 치료 환경의 모든 근로자를 대상으로 했으며 당시 Henry는 새로운 명령에 대해 주의 19개 규제 대학과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수요일에 “이 물결을 통해 우리가 관리할 수 있는 능력에 큰 변화를 가져온 것은 의료 분야의 백신 의무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적어도 1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할 심각한 호흡기 질환이 될 것입니다.”

Henry는 새로운 백신 명령이 단계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며 명령에 따라 의료 면제를 제공할 기회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치과의사 및 기타

이 명령에 따르면 3월 24일 이전에 1회 접종을 받은 규제된 의료 전문가는 첫 번째 접종 후 28~35일에 두 번째 접종을 받는 한 계속 일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기자회견은 B.C. NDP는 왕좌 연설에서 주정부가 COVID-19 전염병이 지속되는 동안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연설은 B.C.를 강조했습니다. 치과의사

북미에서 백신 접종률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입니다.

모임에 대한 제한은 2월 16일에 만료될 예정이며, Adrian Dix 보건 장관은 주에서 현재 사람들이 완화되거나 해제되는 궤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BC주의 백신 출시는 계속 가속화되고 있으며 Adrian Dix 보건장관은 12-17세의 일부 주민들이 이제 세 번째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Dix는 현재 BC주에서 1,100만 회 이상의 예방 접종을 시행했다고 말했습니다.

기원전 Dix는 다음 주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출시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빠른 테스트를 대중에게 충분히 빨리 출시하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보건 장관은 또한 2,500만 건 이상의 신속한 검사가 BC주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월 말에 해당 지역에서 더 큰 규모의 배포 방식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일부 예방 접종 약속이 예약되지 않아 Henry는 감염 후 예방 접종 권장 시간을 명확히 했습니다.

이는 예방접종에 관한 국가자문위원회(NACI)가 백신 접종을 받은 캐나다인이 감염되면 추가 접종을 받기 전에 3개월을 기다려야 한다고 권고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Henry는 이러한 권장 사항에 동의하지만 감염 위험이 더 높거나 공동 환경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더 이상 감염되지 않는 즉시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