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수민족 집단학살

중국 소수민족

카지노제작 중국 소수민족 집단학살 혐의로 형사소송 제기

위구르인 및 기타 소수 민족 집단 학살의 중국 관리를 비난하는 형사 고소가 접수되었습니다.

세계위구르회의(WUC)와 위구르인권프로젝트(UHRP)의 변호사들은 8월 17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진정서를 제출했다.

그들은 중국 정부가 신장 자치구의 위구르족과 다른 투르크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반인도적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합니다.
북서부 지방에 대한 베이징의 “재교육” 정책은 몇 년 동안 국제적 조사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지난해 12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위구르 강제노동방지법. 4월에 국무부 보고서에 따르면 100만 명이 넘는 위구르인과 주로

이슬람 단체의 구성원이 자의적으로 수감되어 강제 불임 수술, 강제 낙태 및 강간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혐의를 부인했다.

뉴스위크는 부에노스아이레스 항의에 대한 논평을 위해 워싱턴 D.C.에 있는 중국 대사관에 연락했다.

중국 소수민족

아르헨티나 헌법에 따르면, 남아메리카 국가의 법원은 발생 장소에 관계없이 집단 학살과 같은 국제 범죄에 대한 관할권을 갖습니다.
제출은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다음으로 임명된 판사는 불만 사항을 고려하고 사건을 개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판사가 중국 관리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면 위구르 단체의 변호사들은 집단 학살, 반인도적 범죄 및 고문에 대한 증거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증거에 따라 판사는 피고인을 기소하고 체포영장을 발부하여 사건을 재판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 거주하는 변호사 마이클 폴락은 뉴스위크와 공유한 보도 자료에서 “지금은 중국 당국이 자행하고 있는 가장 끔찍한 국제 범죄에 대한 정의를 추구하는 위구르인의 역사적 순간이다. more news

“‘never again’ 또는 ‘nunca mas’라는 주문이 수년 동안 반복되었지만 우리는 위구르인들의 풍부한 문화와 정체성을 강탈하려는

시도로 2022년에 종교 및 민족 집단에 대해 집단 학살과 반인도적 범죄가 자행되고 있습니다. .”
Pola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국제 형법은 특정 범죄가 어디에서 발생하든 국가의 국내 법 체계 내에서 기소될 수 있는 방식으로 인류의 양심에 충격을 준다는 보편적 관할권 조항을 사용하는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

“중국과 러시아가 안전보장이사회에서 거부권을 행사하여 생긴 공백을 메우기 위해 국내 법원이 나서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국제 재판소의 설립이 거의 불가능해졌고, 최근에는 한때 처벌을 받지 않았을 사람들이 정의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

UHRP의 전무이사인 Omer Kanat는 보도 자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ICJ와 ICC와 같은 국제 법원이 여전히 증거를 볼 수 없거나 내키지 않는다면, 이러한 범죄에 대해 중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국가 법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