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정책

종교

종교 정책
샤푸르 1세는 그의 아버지처럼 조로아스터교를 장려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불의 제단과 사원을 세우고 캠페인에 군대를 동반한 조로아스터교 사제의 지위를 높였습니다.
동시에 그는 다른 종교 대해 관대했습니다.

시리아에서 샤푸르 제국의 다른 지역으로 이주한 포로 중에는
사산 왕조의 삶이 로마인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종교 자유를 제공했다는 것을 발견한 많은 기독교인이 있었습니다.
샤푸르 치하에서 그들은 자신들의 교회와 수도원을 건설하고 주교단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Shapur 나는 또한 유대 공동체와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예를 들어, 바빌로니아의 네하르데아에 있는 예시바의 우두머리였던
랍비 사무엘은 유대인들에게 승리한 페르시아인들에게 충성하라고 격려했습니다.
사무엘은 메시아 시대를 바라보고 있었고,
그의 전임자인 고레스 대왕이 제2성전 복원을 도운 것처럼 사푸르 1세가 예루살렘 제3성전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었을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양 631

기독교인과 유대인의 존재 외에도 마니교인의 수가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마니교의 창시자 마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마니교인들은 영지주의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영지주의자들은 육체를 포함한 모든 물질이 나쁘고 작은 신에 의해 창조된 이원론적 우주론을 믿었으며,
영의 순수한 영역은 가장 높고 알 수 없는 신의 창조라고 믿었습니다.

종교 창시자인 예언자 마니

216년에 파르티아의 속국인 셀레우치아-크테시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Gnostic Ebionites의 한 분파인 Elcesaites의 유대/기독교 분파의 일원이었습니다.

마니가 겨우 12살이었을 때, 그리고 다시 14살이었을 때 그는 ‘영적 쌍둥이’로부터 환상을 받아 집을 떠나 인도로 여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 있는 동안 그는 힌두교에 대해 배웠고 그 요소를 자신의 마니교 사상에 통합했습니다. 환생의 교리가 그 한 예이며 그는 자신이 조로아스터, 부처, 예수의 환생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마니는 시리아어로 6개의 주요 작품을 썼고 또 다른 샤부라간은 중세 페르시아어로 작성되었으며 특별히 샤푸르 1세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샤푸르 1세의 통치와 그의 아들 호르미즈드 1세의 짧은 통치 기간 동안 마니교는 번성했고 마니는 자주 방문했습니다. 왕실에. 그러나 274년 바흐람 2세가 왕위에 오르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전체뉴스

그는 조로아스터교의 열렬한 지지자였으며 사제들의 압력을 받아 마니와 그의 추종자들에 대한 조직적인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274년 마니는 감옥에 갇힌 뒤 한 달 만에 사망했다. 일부 기록에서는 그가 산 채로 벗겨져 피부가 짚으로 채워졌다고 주장합니다. 그런 다음 그 무시무시한 조각상이 군데샤푸르 시 정문에 걸려 많은 사람들이 인도와 중국으로 도피한 추종자들에게 경고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기독교인들은 307년에 콘스탄티누스 대제가 로마 황제가 될 때까지 사산조 아래서 잘 지냈습니다. 콘스탄티누스 아래에서 두 개의 칙령이 통과되었습니다. 로마제국 전역에서 기독교를 합법화. 이 칙령은 로마 제국 전체에서 훨씬 더 강력해진 기독교인의 지위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러나 로마인은 페르시아의 장기적인 적이었고 사산조는 페르시아 제국의 기독교인이 로마 기독교인과 협력하여 사산조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상황을 두려워했습니다. 결과적으로 Bahram II는 그의 기독교 엘리트들이 조로아스터교로 개종하도록 설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동시에 모든 종교적 소수자들은 더 많은 차별에 직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