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미국이 8억 달러의 군사 원조

젤렌스키 미국이 지원을 약속

젤렌스키 미국이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나중에 비디오 링크로 미 의회에서 연설할 때 러시아의 공격을 중단하는 데 도움을 줄 나토 동맹국들에
대한 간청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최근 국회 연설에서 비행 금지 구역에 대한 자신의 요청을 되풀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의 연설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8억 달러(6억 1200만 파운드)의 군사 원조를 발표할 예정인 것과 함께 나옵니다.

이 돈은 스팅어(Stingers)와 자벨린(Javelins)과 같은 대공포 및 대공 무기에 사용될 것이라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이 자금은 지난주 의회에서 승인된 우크라이나에 대한 인도적, 방어적, 경제적 지원에 관한 지출 법안으로 충당됩니다.

화요일에 법안에 서명한 바이든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공격이 전 세계 사람들을 단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바이든 행정부는 Mi-17 헬리콥터, 순찰선, 유탄 발사기 및 기관총과 같은 소형 무기를 포함하여 국가에 12억
달러의 무기를 제공했다고 New York Times는 보도했습니다. Zelensky는 반복적으로 나토에 요청했습니다. 자국 영공에
비행 금지 구역을 부과하기로 했지만 나토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상공의 비행 금지 구역은 나토군이 그 하늘에서 발견된 러시아 항공기와 직접 교전하고 필요한 경우 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크라이나 비행 금지 구역이 서방의 금지 구역인 이유

비행 금지 구역 외에도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미국과 유럽연합(EU)에 폴란드 MiG-29 전투기를 요청했지만 바이든은
이것이 나토 회원국을 전쟁에 끌어들일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이를 거부했습니다.

수요일에도 러시아군의 공격이 전국의 도시와 마을에서 계속되었습니다.

수도 키예프에서 12층짜리 주거용 건물이 포격을 당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프에서 다층 아파트 블록에 포격이 발생해 2명이 사망했다고 긴급 구조대가 밝혔다.
Zaporizhzhia에서 관리들은 미사일이 기차역과 공원을 공격했다고 말했습니다.
약 400명의 직원과 환자가 포위된 남부 도시 마리우폴에서 러시아군에 의해 생포된 병원 안에 갇혀 있습니다.
국제적십자위원회는 그곳의 상황을 “깨어나는 악몽”으로 묘사했다.
한편, 나토 국방장관들은 브뤼셀에서 만나 침공에 대한 대응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다음 주 브뤼셀을 방문하여 나토 동맹국들을 만나고 유럽연합(EU)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젠 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미국 대통령이 “진행 중인 억제와 방위 노력에 대해 논의할 것”이며 나토 동맹국에
대한 미국의 약속을 재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폴란드, 슬로베니아, 체코 총리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서 통행금지가 시작된 저녁에 젤렌스키 총리를 만났다.

그 후, 체코 지도자는 우크라이나인들에게 “혼자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지난달 러시아 침공 이후 처음으로
서방 정상들이 우크라이나를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