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의 파업 끝에 시애틀에서 수요일

일주일간의 파업 끝에 시애틀에서 수요일 개학

일주일간의

토토 회원 모집 시애틀(AP) — 새 학년도 시작을 연기한 일주일 간의 교사 파업 이후 수업이 수요일 시애틀에서 시작됩니다.

시애틀 공립학교와 시애틀 교육 협회는 월요일 밤 오후 5시 이후 새로운 계약에 대한 잠정적 합의에

도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요일 학군은 수업이 수요일 아침에 시작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노조원들은 이날 오전 가결을 거쳐 계약이 비준될 때까지 파업을 유예했다. 정확한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시애틀 교육 협회(Seattle Education Association)는

특수 교육 학생의 비율을 유지하여 교직원을 지원하고 모든 학교에 기본 정신 건강 직원을 추가하며 급여를 물가 이상으로 인상하는 3년 계약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트위터 피드를 통해 “우리가 함께 이룬 성과에 대해 엄청나게 자랑스러워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잠정적인 계약을 체결하고 학생들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커뮤니티와 중요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파업은 9월 7일에 시작되었는데, 이 날은 이 지역의 약 49,000명의 학생들이 첫 날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조합원의 95%가 파업을 찬성했지만 화요일의 파업 중단 결의에 찬성은 57%에 불과했다.

일주일간의 파업 끝에

피켓 시위 교사들은 그들의 주요 관심사는 학생들, 특히 전염병으로 악화된 특별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적, 정서적 도움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렌트 존스(Brent Jones) 교육감은 가족들에게 보낸 영상 메시지에서 “이것은 양측의 놀라운 노력이었고 우리는 학생들의 필요를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도시의 교사들은 2015년 마지막 파업 이후로 건전한 인상을 받았으며, 대부분 새로운 주 교육 자금 모델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100,000 이상을 벌었습니다.

노조는 주로 조교와 프론트 오피스 직원을 포함하여 저임금 회원의 임금 인상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시애틀 공립학교의 보조교사는 시간당 1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학군은 장애 아동이 일반 교육 교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리고 각 특수 교육 전문가에게 배정될 수 있는

학생 수를 결정하는 비율을 없애려고 했습니다. 교육구는 이를 통해 고정된 직원 비율보다 학생의 필요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교사들은 지원이 줄어들고 사례가 많아지며 각 학생과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시애틀 공립학교의 또 다른 문제는 등록 감소입니다. 워싱턴 주에서 가장 큰 학군은 향후

몇 년 동안 수천 명의 학생을 잃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상당한 재정 적자로 해석됩니다.more news

전염병이 교사와 학생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면서 전국의 지역은 노동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새크라멘토의 교사들은 올해 초 새 협정을 맺기 전에 퇴사했습니다.

파업은 9월 7일에 시작되었는데, 이 날은 이 지역의 약 49,000명의 학생들이 첫 날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조합원의 95%가 파업을 찬성했지만 화요일의 파업 중단 결의에 찬성은 57%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