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음성 토론 중에

일부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음성 토론 중에 ‘조국’에서 자신의 성명을 추진하는 이유

일부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은 마음으로부터의 울룰루 성명서와 별개로 자신들의 성명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Voice to 의회 국민투표에 대한 토론이 계속되면서 일부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은 울루루 성명서가 아닌 지역 주민들의 바람을 반영하기

위해 자신들의 성명서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일부 토레스

카지노사이트 제작 Anthony Albanese 총리, Linda Burney 호주 원주민 장관, Nita Green 퀸즐랜드 상원의원은 이번 주 토레스 해협을 방문하여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법률에 대해 발언권을 주기 위한 Voice 제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12개 이상의 섬 커뮤니티에서 대표자들이 총리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지도자들은 정부 결정에 대한 목소리를 넘어 토레스 해협에서 더 많은 자치권을 향한 움직임이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토레스 해협은 수백 개의 섬과 최소 15개의 커뮤니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퀸즐랜드 최북단에 퍼져 있으며 파푸아뉴기니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메르 섬의 시니어 여성인 멜로라 노아는 SBS 뉴스에 자신의 지역 사회가 자치 정부와 원주민의 목소리 설립을 촉구하는 문서인

울룰루 성명서에 대한 별도의 성명을 탐구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헌법.

그 결과로 나온 Voice to 의회 제안은 원주민 학자인 Marcia Langton과 Tom Calma가 실시한 광범위한 협의 후에 나왔습니다.

Calma 교수는 토레스 해협에서 회담을 진행했으며 SBS 뉴스에 제안된 의회 목소리에 따라 지역 대표를 위한 자리가 따로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토레스

여기에는 퀸즐랜드 본토에 할당된 두 자리, 토레스 해협 제도에 배정된 두 자리, 호주 본토에 사는 토레스 해협 섬 주민 대다수를 대표하는

추가 자리가 포함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Calma 교수는 호주의 각 지역에 필요한 주요 차이점이 있지만 주택은 보편적인 관심사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제안하는 것은 호주가 35개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최소 35개 지역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각 지역에는 자체 사무국 지원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지역 내에서 그들은 집합적으로 이 지역에 살고 있는 모든 원주민 또는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와서 해당 지역의 우선 순위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우선 순위는 다를 것입니다. 전국 곳곳에 있지만 우리가 여행을 하다 보면

거의 보편적인 일이라는 것을 압니다. 최우선 순위는 주택이었습니다.”more news

Calma 교수는 Torres Strait Islanders가 “집단으로서 주장 진술을 원하면 조약 절차를 통해 그렇게 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국가 조약에 대한 논의가 있을 때, 그들은 기회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의회에 대한 목소리는 조약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누구와 관련이 있는지에 상관없이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조약에 대해 발언할 수 있도록 하는 메커니즘에 관한 것입니다. 영향을 미칠 국가적 문제는 지역 차원에서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