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 상한제는 러시아의 전쟁 가슴을

유가 상한제는 러시아의 전쟁 가슴을 타격할 수 있습니다 — 시행될 경우

유가

파워볼 픽스터 GARMISCH-PARTENKIRCHEN, Germany (AP) — 세계 최대의 선진국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크렘린궁 재정의 주요 기둥에

타격을 입히고 그 높은 수준의 피해를 제한하기 위한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선을 저울질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가격은 전 세계적으로 치솟고 있습니다.

독일 엘마우에서 열린 Group of Seven 정상 회담에서 세부 사항에 대해 합의하지 않았지만 기본 아이디어는 석유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에 가격 상한선을 묶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험사는 상한선을 초과하는 선적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코인파워볼 이러한 서비스 공급자는 주로 유럽 연합과 영국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러시아는 대규모 해결 방법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격을 제한하면 크렘린의 석유 수입이 줄어들 것입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 유럽에서만 하루에 약 4억 5천만 달러였습니다.

상한선은 또한 휘발유 및 디젤 비용이 소비자와 기업을 압박하여 소비 국가의 인플레이션에 대한 고유가의 영향을 제한할 것입니다.

그러나 인도와 같은 아시아 국가가 가격 상한선을 따를지 여부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집니다. 핵심 질문은 집행이며 유럽 관리들도 부작용에 대해 조심하고 있습니다.

유가 상한제는 러시아의

“우리는 세부 사항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우리는 목표가 러시아를 목표로 삼는 것이지 우리의 삶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 아님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직접적인 영향과 부수적 결과에 대해 명확한 공통 이해가 필요합니다.”

EU는 올해 말까지 선박으로 공급되는 러시아 석유의 90%를 단계적으로 철폐하기로 합의했지만 여전히 크렘린궁의 전쟁 상자에 돈을 지불하고 있

다는 사실에 안타까워합니다. 그러나 EU 국가들은 새로운 원유 공급원을 마련할 시간이 필요하고 높은 원유 가격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러시아의 석유 및 천연 가스 선적을 즉시 중단하는 등 훨씬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요구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이미 러시아에서 세계 시장으로 공급이 중단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수요 회복과 함께 국제 유가를 급격히 상승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포함한 산유국들의 OPEC+ 동맹은 생산량을 늘렸지만 가격을 낮추기에는 너무 느리다.

러시아는 서방 구매자들이 공급을 기피하면서 더 적은 석유를 판매하고 있지만, 더 높은 가격이 국가 재정 손실을 상당 부분 없앴습니다.

국가 중앙 은행은 부분적으로 석유 수입의 도움으로 서방의 제재에도 불구하고 루블을 안정시킬 수 있었습니다.

국제 벤치마크인 브렌트유는 배럴당 113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연초 배럴당 79달러에서 상승했습니다.

그 결과 미국에서는 펌프 가격이 갤런당 5달러 이상, 독일에서는 7.50달러 이상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브뤼셀에 있는 Bruegel 싱크탱크의 에너지 정책 전문가인 Simone Tagliapietra는 “현재 가격에서 이는 크렘린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준다”고 말했습니다. “G-7이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선에 동의한다면 푸틴의 횡재수를 제한하는 매우 중요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