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대통령, 희귀한 해외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대통령

토토광고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대통령, 희귀한 해외 순방으로 이란 방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화요일 테헤란에서 터키와 이란 정상을 만났다. 지난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두 번째 해외 순방이었다.

흑해를 통한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 차단을 해제하는 것이 주요 의제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진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와 러시아가 역사적으로 반대 측을 지원하는 시리아 내전도 논의되었습니다.

정상회담은 푸틴 대통령이 여전히 국제적 동맹국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이란 최고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는 러시아 대통령과의 회담 후 연설에서 “테헤란과 모스크바는 관계를 강화해야 한다”면서 “우크라이나 전쟁의 책임은 서방에게 있다”고 말했다.

하메네이는 푸틴 대통령에게 “당신이 주도하지 않았다면 상대방이 주도적으로 전쟁을 촉발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은 러시아 지도자의 이란 방문이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가 얼마나 고립되었는지를 보여줬다고 말했습니다.

자주권을 가진 독립 국가인 이웃을 침략하면 친구를 잃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서쪽에서 모스크바는 파리아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크렘린궁은 국제적 제재가 세계 최대의 국가인 러시아를 고립시키는 데 실패했으며 일부 우방국이 이를 고수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터키와 이란처럼요.

우크라이나 전쟁: 푸틴 대통령

러시아는 시리아에 대한 3자 정상회담을 통해 강력한 동맹국과 지정학적 영향력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BFF(영원한 친구)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터키와 이란도 러시아의 라이벌이다. 터키와 러시아는 시리아와 리비아에서 대립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남부 코카서스에서 영향력을 위해 경쟁합니다. 터키 전투 드론은 우크라이나 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란의 경우 세계 에너지 시장에서 러시아와 경쟁하고 있다.

사실, 러시아, 터키, 이란은 몇 가지 공통된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테헤란에서 푸틴 대통령은 나토 국가 지도자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과 전쟁 발발 이후 첫 대면 회담도 가졌다.

터키는 서방 군사 동맹의 핵심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모스크바에 대한 국제 제재에 참여하기를 거부했으며 에르도안 정부가 중재자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가장 최근에 앙카라는 흑해의 곡물 봉쇄를 끝내기 위해 협상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흑해는 절실히 필요한 수백만 톤의 곡물이 우크라이나를 떠나 전 세계 국가로 배달되는 것을 막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흑해 함대는 모든 화물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막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BBC는 모스크바 군대가 우크라이나 곡물을 훔쳐 수출했다는 증거를 문서화했습니다. 다른 경로는 많이 채굴되었습니다.

화요일 푸틴 대통령은 이 문제에 대한 진전이 있었다고 말했으며 모스크바와 키예프 간의 회담을 중재해 준 에르도안 대통령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나중에 러시아 대통령은 기자들에게 “러시아 곡물 수출을 위한 항공 운송과 관련된 모든 제한”이 해제된다면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리아 내전
3국 지도자들은 또한 이란과 러시아가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아사드를 지원하고 터키가 반군을 지원하는 등 장기간 지속되는 시리아 전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