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 점령지에서 시신 수색

우크라이나 러시아 점령지에서 시신 수색

우크라이나 러시아

토토 회원 모집 이지움, 우크라이나
흰색 보호복을 입고 고무 장갑을 낀 우크라이나 긴급 구조대원들은 토요일에 러시아군이 최근 탈환한 지역의 숲이 우거진 매장지에서 더 많은 시신을 파헤쳤고, 마을 사람들은 죽은 친척을 찾았습니다.

우크라이나는 금요일 집단 무덤에서 최소 17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발견된 것을 포함하여 이번 주에 발견된 장소에 수백 명이 묻혔다고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Izium 마을 근처의 일부 무덤이 공습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것이라고 말하지만 사망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우크라이나 당국은 시신 중 최소 1구가 손이 묶여 있었고 목에 밧줄 자국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모스크바는 무덤 발견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전쟁에서 잔학 행위를 저지르거나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부인합니다.

로이터는 노동자들이 삽으로 적어도 5개의 무덤을 조심스럽게 파헤치는 것을 보았고

, 경찰 전문가와 수사관은 발견한 사실을 카메라에 기록하고 소나무 줄기 사이의 모래 토양에서 시신을 조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사관들은 치아 상태에 따라 일부 사람들이 노인이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역 검사인 로만 카시아넨코(Roman Kasianenko)는 “발굴이 진행 중이며 현재 신원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금요일에 파헤친 시신 3구가 확인됐다고 말했다.

주민 Volodymyr Kolesnyk는 깔끔하게 쓰여진 이름과 번호 목록을 움켜쥐고 무덤

사이를 걸어가 4월에 침략자들이 하르키우의 북동부 지역을 휩쓸면서 마을이 함락되기 직전 아파트 건물에 대한 공습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주 기습 반격으로 이 지역의 수십 개의 마을과 마을을 탈환했습니다.

올레 시네후보프(Oleh Synehubov) 하르키우 지역 주지사는 러시아 점령 직전에 5층짜리

아파트 블록에 포탄이 부딪혀 대량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지난 5월 우크라이나 군 관리는 마을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4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로이터는 공격의 세부 사항이나 시체를 묻은 사람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Kolesnyk는 그의 친척들이 매장지로 옮겨졌고 숫자가 표시된 무덤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마을이 점령되고 있는 동안 감히 방문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숫자 199가 표시된 십자가 앞에서 잠시 멈추고 목록을 확인한 후 그의 사촌인 Yurii Yakovenko의 이름이 적힌 작은 표지판을 조심스럽게 걸었습니다.

164번 십자가는 사촌의 아내였다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174, 그의 사촌의 어머니, Kolesnyk의 이모.

그 명단은 무덤을 파는 지역 장례업체가 그에게 준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시신을 관도 없이 아무 것도 없이 가방에 묻었다. 나는 처음에 이곳에 들어갈 수 없었다

. 그들(러시아인)이 채광했다고 해서 기다리라고 했다. 그리고 숲에 많은 것이 있어서 무서웠다. 콜렌스크는 로이터에 이렇게 말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에 관리들이 시신에서 고문의 흔적을 발견했다고 밝혔으며 이번 달에 해방된 영토 전역에서 약 10곳의 고문 장소가 발견됐다고 덧붙였다.

지난주 Izium 주변의 북동부 지역을 포기한 러시아 정부의 수장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잔학 행위를 자행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비탈리 간체프는 로시야-24 국영 텔레비전에 “나는 매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