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제조업 부실, 작년 대비 63% 증가

영국 제조업 부실, 작년 대비 63% 증가
지원 단체는 에너지 요금, 높은 이자율, 주문량 감소로 인해 수천 개의 기업이 위기에 처했다고 말합니다.

영국 제조업

카지노 제작 제조업 부문의 지급불능은 에너지 가격 상승, 이자율 인상 및 주문량 감소로 인한 올 겨울 예상되는 사업 실패를 앞두고 작년 이후로 63% 급증했습니다.

회계법인 마자르(Mazars)가 분석한 파산 서비스 수치에 따르면 파산하는 기업의 수는 2020-21년 893개에서 2021-22년 1,454개로 증가했다.

더 많은 회사가 신용이 바닥나고 파산하기 전에 자발적으로 회사를 정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조 그룹은 수천 개의 기업이 전염병, 브렉시트 무역 제한, 최근에는 기술 부족 및 임금 인상을 협상한 후 재정적 절벽에 서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기업의 에너지 요금은 많은 고정 가격 계약이 재협상되는 10월에 300%-40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 로비 그룹인 메이크 UK(Make UK)는 많은 회원들이 사업을 하는 데 드는 추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정부가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Bath Aqua Glass의 전무 이사인 Annette Dolan은 유리 제조 용광로를 계속 가동하기 위한 법안이 1

0월에 연간 £14,000에서 £131,000로 인상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제조업

BBC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돌란은 17명의 직원이 1년 동안 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매일 밤 “과감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코비드 이후에 당신이 지금 지불하는 것보다 10만 파운드 더 많은 에너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나에게 말했다면 나는 어리석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런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불확실성은 끔찍한 것이며 국가의 불확실성”이라고 덧붙였다.

Mazars는 영국 제조업체들이 공급망 혼란과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노동력 부족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가인 Cornwall Insight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제조업체의 투입 비용이 크게 증가했으며

올해 1분기 비즈니스 에너지 비용은 2021년 같은 분기에 비해 평균 250% 증가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뉴스레터에는 자선 단체, 온라인 광고 및 외부 당사자가 자금을 지원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Google reCaptcha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호하며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서비스 약관이 적용됩니다.

Mazars의 파트너인 Julien Irving은 이자율 상승은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이 부채 비용

증가에 직면하여 파산에 이르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영란은행은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해 지난 8월 기준금리를 1.75%로 인상했습니다.

Irving은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인플레이션 수준은 제조업체, 특히 에너지 비용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불가피하게 에너지 집약적이며 에너지 가격의 급격한 상승은 특히 해당 비용이 고객에게 전가될 수 없는 경우 운영 능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는 “이자율 상승은 기업들이 부채로 인한 비용을 감당하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