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식품비를 지원하기 위해 무이자

영국에서 식품비를 지원하기 위해 무이자 대출이 시행됩니다.

영국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슈퍼마켓 아이슬란드는 일상 용품을 구매하기 위해 £25에서 £100의 금액을 제공하는 계획의 일부입니다.

식탁에 음식을 올려놓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돕기 위한 무이자 대출 제도가 영국 전역에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체인 아이슬란드와 자선단체 소유 대출기관 간의 연계의 결과인 이 이니셔티브는 비용의 극한에

처한 가계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에 대응하여 시작하는 최신 무이자 대출 제도입니다. 생활 위기에 있고 기존 형태의 신용에 접근하거나 감당할 수 없습니다.

이 제도는 학교 방학 식료품 비용을 충당하거나 일상 용품을 구입하기 위해 £25에서 £100 사이의

무이자 “소액 대출”을 제공하여 소득 격차를 해소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는 5,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대출을 제공한 파일럿 단계를 거쳐 8월 16일부터 영국 전역으로 확장되는 이니셔티브에서 Fair for You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소액 대출은 미리 충전된 카드로 제공되며 상환액은 주당 £10입니다. 파일럿 기간 동안 고객은 대출에 대해 “최소한의” 이자를 지불했지만 아이슬란드는 “국가 출시를 위해 모든 대출을 완전히 무이자로 만들기 위해” 비공개 금액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국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파일럿에 참여한 5,000명보다 훨씬 많은 것으로 이해됩니다.

파일럿에 대한 독립적인 평가에 따르면 이전에 푸드뱅크를 사용한 적이 있는 고객의 92%가 사용을

중단하거나 줄인 반면 71%는 임대료, 지방세 또는 기타 청구서에 뒤처질 가능성이 적다고 말했습니다.

누구나 이 제도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성공할 경우 신용카드는 매장 내(아이슬란드에는 거의 1,000개의 매장이 있음)와

사전 충전된 카드를 사용하는 온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신청자는 100파운드의 신용 한도를 받고 아이슬란드 푸드 클럽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카드에 25파운드에서 75파운드의 초기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 식품의 전무 이사인 Richard Walker는 생활비 위기에 대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찾기 위해 기업과 정부에서 “신선한 사고”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영국 혁신 재단인 Nesta와 보조금을 제공하는 자선 단체인 Esmée Fairbairn Foundation을 포함한 조직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소액 대출은 미리 충전된 카드로 제공되며 상환액은 주당 £10입니다. 파일럿 기간 동안 고객은 대출에 대해 “최소한의”

이자를 지불했지만 아이슬란드는 “국가 출시를 위해 모든 대출을 완전히 무이자로 만들기 위해” 비공개 금액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재정적으로 취약한 상황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무이자 대출은 올해 초 South Manchester 신용 조합에 의해 시험되었으며,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정부는 비영리 조직인 Fair4All Finance에 100~2,000파운드 사이의 대출을 테스트하기

위해 380만 파운드의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교복과 필수 가구에.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