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공주: 할 수 있는 일

앤 공주: 할 수 있는 일
많은 아이들이 부모에 대해 느끼는 마지막 의무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지막 휴식을 위해 안전하고 평화롭게 부모를 봐야 하는 의무입니다.

감정적 인 작업을 수행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대중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앤 공주: 할

먹튀 그러나 역사의 특별한 순간에 앤 공주에게는 항상 달랐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고(故) 여왕은 공식적으로는 자신의 외동딸인 프린세스 로열이 관을 호위하는 주요 역할을 하기를 바랐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1952년 샌드링엄.

그녀의 소원은 근면과 의무에 대한 공주의 명성과 찰스 왕이 통치 첫날에 직면한 실질적인 부담을 반영합니다.

엘리자베스가 사망한 지 24시간 이내에 새 왕의 삶은 회오리바람이 되어 개인의 슬픔과 국가 의무의 균형을 맞춰야 했습니다.

그의 72세 누나(21개월 차)는 발모랄에 있었고, 여왕의 관을 사적 가족 공간에서 공적 영역으로 호위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첫 번째 단계는 홀리루드하우스 궁전까지 6시간 동안 관을 따라 가는 것이었습니다. 여행에는 어느 정도 금욕주의가 필요했을 것입니다. 관이 에든버러 궁전으로 옮겨질 때 그녀가 깊은 curtsey를 수행했을 때 감정이 나타났습니다.

월요일에도 그녀의 임무는 계속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행인 뒤에서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까지 걸어갔다. 그 후 안식일에 공주는 왕실의 첫 여성 왕실예배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왕실 명예예복을 입고 엄숙하게 서 있는 앤의 상징성과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여기에 현대 시대에 자란 공주가있었습니다. 그녀의 형제들과 동등합니다.

앤 공주: 할

화요일 저녁에 그녀는 스코틀랜드로의 작별인사 때 관과 함께 관을 버킹엄 궁전까지 호위했습니다. 그곳에서 국가 장례식의 모든 절차와 절차가 시작됩니다.

앤 공주의 탁월한 역할에 놀라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의무와 복무를 게을리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수년 동안 그녀와 Charles는 가장 열심히 일하는 왕실의 연간 칭호로 감시자들에 의해 평가되었습니다.

2021년에 그녀는 387개의 공식 약혼을 수행했습니다. 이는 당시 웨일스 왕자보다 2개 더 많았습니다.

그녀는 거의 500번의 해외 방문(독일만 49번)을 완료했으며 300개 자선 단체의 후원자입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과의 인연은 197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대유행 중에도 그녀는 직장에 있었고 모바일 테스트 센터를 방문하고 프로필을 올렸습니다.

그녀의 대중적 존재가 수십 년에 걸쳐 발전함에 따라 그녀는 말도 안 되는 소리와 때로는 무뚝뚝한 말투로 돌아가신 아버지의 명성을 물려받았음이 분명해졌습니다.

순진한 동화 속 공주의 역할을 완강히 거부한 것은 1974년 그녀를 납치하려는 실패한 시도에서 그녀를 대신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TV 채팅 쇼 진행자 Michael Parkinson에게 총격 사건으로 인해 그녀의 보호 장교와 다른 두 명이 부상당하는 동안 납치범과 함께 가기를 거부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어디로 갈 것인지, 아니면 어디로 가지 않을 것인지에 대해 논의했다”고 회상했다. “그 단계에서 너무 무례한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세심하게 예의 바르게 행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