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더 많이 자전거를 타면

사람들이 더 많이 자전거를 타면 세계는 7억 톤의 CO2를 절약할 수 있다고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넷볼 파리
모든 사람이 네덜란드 생활 방식을 채택하고 매일 자전거를 탄다면 세계는 매년 거의 7억 톤의 탄소 오염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캐나다의 연간 배출량보다 많습니다.

운송 부문은 현재 지구를 온난화시키고 있는 모든 연료 관련 온실 가스 배출량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

그 배출량의 절반은 승용차에서 발생하며 전 세계 운송 수요는 세기 중반까지 3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통수단의 탈탄소화를 모색하면서 정부와 산업계는 2021년에만 675만 대가 판매되는 전기 자동차로 눈을 돌렸습니다.

차량 판매는 매년 추적되고 게시됩니다. 그러나 훨씬 더 오래된 저탄소 기술인 자전거의 생산과 소유권을 계산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국제 연구원 팀은 이제 196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가는 국가별 자전거 소유 및 사용에 대한 최초의 글로벌 데이터 세트를 컴파일하여 통계 모델링을 사용하여 정보 격차를 메웠습니다.

그들은 1962년에서 2015년 사이에 전 세계 자전거 생산량이 자동차 생산량을 앞질렀으며 2015년에 제조된 1억 2300만 대의 자전거 중 거의 3분의 2를 중국이 차지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이 더 많이

저널 Communications Earth and Environment에 기고한 바에

따르면, 팀은 일반적으로 상위 소득 국가와 상위 중간 소득 국가에서 자전거 소유가 더 높지만 자동차로 이동하는 여행의 비율도 마찬가지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높은 자전거 소유가 반드시 높은 자전거 사용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님을 의미했습니다.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60개국 중 여행에 자전거를

사용하는 비율은 5%에 불과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단순히 자전거 재고가 부족한 반면, 미국과 같이 자전거 보유율이 높은 국가에서는 자전거를 교통 수단보다 여가 활동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팀은 모든 사람이 매일 평균 1.6km를 자전거로

통근하는 덴마크의 통근을 모방하면 세계가 연간 약 4억 1400만 톤의 CO2를 절약할 수 있다고 계산했습니다. 이는 영국의 연간 배출량과 같습니다.

네덜란드 사람들처럼 매일 2.6km를 자전거로 달리면 6억 8,600만 톤을 절약하고 더 많은 운동과 개선된 공기질로 인해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자들은 “네덜란드와 덴마크와 같이 전 세계적으로 자전거를 선호하는 정책과 기반 시설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모달 시프트는 미개척 기후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이중적인 이점을 위해 더 나은 자전거 데이터 수집이 필요하며 “지원 정책, 계획 및 인프라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자전거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주저자인 남덴마크대학교 녹색기술학과 교수인

강 리우(Gang Liu)는 이번 연구가 자전거가 세계 운송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중요한 미래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거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경량 설계나 전기화와 같은 기술 측면의 전략만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또한 이동성 공유, 주문형 이동성 및 승차

공유와 같은 대체 이동성 패턴과 같은 수요 측면 전략과 사이클링으로 단거리 자동차 사용을 줄이는 것과 같은 운송 모드 변경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이중적인 이점을 위해 더 나은 자전거 데이터 수집이 필요하며 “지원 정책, 계획 및 인프라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자전거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