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상태에서 실행

빈 상태에서 실행

많은 미국 가정이 현재를 위해 미래를 담보로 대출하고 있습니다.

빈 상태에서 실행

카지노 분양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한 Ryan Sheade는 더 나은 미래를 열어주기 위해 열심히 일한 미혼 백인 어머니 밑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장만 가지고 1980년대 내내 접수원으로 일하다가 전자 부품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어머니와 아들은 함께 한 생활 환경에서 다음 생활 환경으로 이동했습니다. Ryan은 “샤그 카펫과 바퀴벌레가 있는 정말 끔찍한 아파트”에 자주

들렀던 것을 기억합니다. 어린 시절 그는 식료품점에서 아이스 캔디를 사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우울증 아기”인 그의 할머니는 항상 Ryan을

좋은 거래를 활용할 수 있는 차고 및 마당 판매에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빈 상태에서 실행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그의 아내 에리카(Erica)도 래치키 아이였지만 훨씬

더 편안한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흑인 가정에서 태어난 에리카는 어렸을 때 재정적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집에서 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금기였습니다. Erica의 부모는 Erica와 그녀의 자매들을 사립 학교에 보낼 수 있었고, 그들이 호화로운

휴가를 보내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비슷한 직업을 가진 부모와 비슷한 가정에 사는 친구들에 둘러싸여 있는

중상류층 가정에 자리 잡았습니다. “우리는 항상 필요한 것이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그들의 양육 방식의 대조는 시트콤 유머의 원천입니다. 아내의 라이언은 “내가 ‘코스비 쇼’를 사랑하며 자랐고 헉스테이블과 결혼했고 에리카는 ‘로잔느’를 사랑하며 자랐지만 그녀는 코너와 결혼했다고 농담을 많이 한다.More news

매력적이고 자기비하적인 유머 감각을 보여주는 라이언은 엄밀히 말하면 자신이 ‘업’과 결혼했음을 강조하기 위해 인기 시트콤을 언급한다. 두 사람은 인종, 계급, 이웃이라는 면에서 대조되는 세계에서 성장했지만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 불우한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열망으로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부부는 둘 다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며 정신 건강과 수십 년간의 트라우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을 돕는 관행에서 자신의 상사가 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들 자신과 세 자녀를 위해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Erica의 어머니는 여전히 재정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지 않지만 나중에 변호사가 되었을 때 사회 복지사로서 처음 번 것보다 두 배 이상을 벌었습니다. Erica는 최근 1984년에 어머니의 사회 사업 첫 직장에서 연간 급여가 $15,000, 오늘날 $38,000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1986년에는 연봉 인상을 반복적으로 요청했을 때만 그녀는 연간 $17,500(현재 약 $43,000)에 도달했습니다.

20년 이상이 지난 후 Erica는 첫 번째 사회 사업에서 $45,000를 벌었습니다. 이는 Erica가 어린 시절 어머니의 인플레이션 조정 급여 $43,000보다 2,000달러 많은 것입니다. 어머니의 수입과 아버지의 군인연금으로 편안한 중산층 생활이 가능했다. 에리카는 이제 자신의 가족이 있는 여성으로서 그 계급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싸웠지만 자녀를 위해 더 나은 삶을 보장하기로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