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랑 직원 복귀

부메랑 직원

파워볼 퇴사 후회? 더 많은 ‘부메랑 직원’ 옛 직장으로 복귀

위대한 사임의 시대에는 네트워크에서 경력 이동에 대한 LinkedIn 업데이트를 볼 수 없는 날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빛나는 새로운 중심점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전 직장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부메랑 직원” 이라고 불리는 링크드인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신규 채용자의 4.5%가 이전 고용주로 돌아갔고 2019년에는 3.9%였습니다.

잔디가 실제로 더 푸르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이든 Zoom 취업 면접과 재택 근무를 통해 직장 문화의 단서가 누락되었든 상관없이,
호주 근로자들이 COVID 및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에 대한 모든 이야기.

행정 채용 에이전시 EST10의 설립자인 Roxanne Calder는

“지금은 눈에 띄지 않는 정도로 항상 부메랑 직원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폐쇄와 원격 근무로 직업을 바꾸는 것은 ‘정상적인’ 더 안전한 시간에 직업을 바꾸는 것과 완전히 다릅니다.”

Employable – 7 Attributes to Assururing Your Working Future의 저자인 Calder는 고액 급여와 매력적인 제안이 많기 때문에 행복한 직장에서 멀어지기 쉽습니다.

“우리 인력은 사상 처음으로 이전에는 제공되지 않은 레버리지, 선택 및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전에 경험한 적이 없는 경우 미끼와 에고 라이드가 너무 많아 거절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새 직장을 시작한 지 몇 개월이 지나면 빛이 사라지고 현실이 다가오고 사무실, 관계, 상사 및 환경과 같은 예전의 친숙함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끌어당김입니다.”

구직 플랫폼 Seek는 2022년 2월에 2021년 2월보다 41% 더 많은 구인 광고를 보고했지만
구인 광고당 지원은 감소했기 때문에 고용주가 이제 중요한 직원 격차를 채우기 위해 동문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뉴스모음

디지털 및 기술 서비스 회사 ARQ의 트리스탄 스턴슨(Tristan Sternson) CEO는
“지난 12개월 동안 약 160명이 팀에 합류했으며 최소 10%는 부메랑이다.

“누군가 떠나고 보통 2년 후에 다시 돌아온다면 그들은 우리가 배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며,
이는 우리를 더 나은 조직으로 만듭니다.”

부메랑 보너스
고용주를 위한 부메랑의 이점은 분명하지만, 이미 IP를 보유하고 있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면 직원에게도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프리랜서로서의 경력을 쌓기 위해 사임한 지 약 20년 후, 올해 Barrington Center 심리학 그룹에 막 다시 합류한 Melbourne 카피라이터 Kate Merryweather를 생각해 보십시오.

“부메랑 직원 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저는 이미 상사의 업무 스타일을 알고 있고 상사도 제 스타일을 알고 있으므로 초기 3개월의 근무 시간을 빨리 앞당기고 기분이 좋아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