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프, 반도체 법안에 대한 긴 싸움에서 양당

범프, 반도체 법안에 대한 긴 싸움에서 양당

범프

후방주의 워싱턴(AP) — 5주 전 바이든 행정부의 고위 보좌관들이 미국 컴퓨터 칩 부문을 부활시키기 위한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에 대해 목요일 아침 정기 회의에 모였습니다.

18개월 후, 반도체에 520억 달러를 제공하려는 초당적 노력이 결승선에 가까워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인 미치 매코넬이 이를 막지 않을까 우려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또 다른 좋은 법안이 아닙니다. 회의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은 거래가 지연될 경우 무서운 시나리오에 대해 여러

상황실 브리핑을 통해 앉아 있었습니다. 그들은 경제와 국가 안보의 궤도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 칩과 과학 연구를 위한 수십억 달러가 인플레이션을 줄이고, 새로운 공장 일자리를 창출하고,

미국과 동맹국을 방어하고, 야심차고 공격적인 중국에 맞서 우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범프, 반도체 법안에

고급 칩의 90% 이상이 대만에서 생산됩니다. 대만이 침략당하거나 해운 채널이 폐쇄되면 미국과 세계의 많은 지역이

연쇄적인 경제 위기에 직면하고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무기 시스템을 유지 및 업데이트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바이든 팀은 매코넬의 위협을 “잘못된 선택”으로 무시하고 텍사스의 존 코닌, 인디애나의 토드 영,

미시시피의 로저 위커와 같이 법안을 지지한 공화당 상원의원들과 계속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ational Economic Council) 국장인 브라이언 디스(Brian Deese)는 회의에서 나온 감정을 이렇게 회상했습니다.

“너무 많은 진전이 있었고, 너무 많은 신뢰가 있었고, 너무 많은 위험이 걸려 있습니다.” “우리는 고개를 숙이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불과 몇 시간 후, McConnell은 민주당 상원의원이 정당 표결에서 별도의 예산 및 국내 지출 패키지를 추진하려고 하면 반도체 법안이 폐지될 것이라고 트위터에서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켄터키주 상원의원의 계략은 결국 실패할 것입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곧 2,800억 달러 규모의 CHIPS 및 과학법에 서명할 예정입니다. 여기에는 과학 연구를 위한 상당한 자금도 포함됩니다.

이번 행사는 바이든 전 부통령의 코로나19 리바운드 사례로 인해 연기됐다. 법안이 어떻게 마련되었는지에 대한 이 설명은 11명의 바이든

행정부 및 의회 관리들과의 인터뷰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사적인 대화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조건으로 대화를 나눴습니다.

뒷이야기는 모든 당사자가 행동의 필요성에 동의하는 경우에도 초당적 정당의 복잡성을 보여줍니다.more news

McConnell은 자신이 아이디어를 지지했음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투자를 차단하겠다고 위협했으며, 민주당의 별도 법안을 막으려 했습니다.

바이든의 팀은 공화당 표를 찾기 위해 일반적으로 민주당원들이 욕하는 그룹인 트럼프 행정부의 전 구성원들을 모집하는 이례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오클라호마 하원의원 Frank Lucas와 같은 공화당 의원들은 법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궁극적으로

반대 투표를 해야 한다고 느꼈고, 곧 뒤따를 수 있는 민주당의 세금 인상과 지출에 불만을 느꼈습니다.

루카스 의원은 지난주 하원 연설에서 “공화당 의원들은 양원에서 통과될 수 있는 합의된 법안에 도달하기 위해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해 왔다”고 말했다.

“하지만 민주당 지도부가 목표를 옮기고 프로세스를 중단하고 분열적이고 당파적인 정책을 선택함에 따라 우리는 거듭거듭 좌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