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리노베이션과 광고 투자로 미국

버거킹, 리노베이션과 광고 투자로 미국 매출 회복을 위한 4억 달러 계획 발표

버거킹

토토사이트 버거킹(Burger King)은 침체된 미국 매출을 되살리기 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앞으로 2년간 4억

달러를 광고 및 레스토랑 개조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 체인은 연례 프랜차이즈 컨벤션에서 라스베이거스에서의 미국 사업에 대한 턴어라운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투자는 2022년과 2023년 조정 주당 순이익에 연간 10~12센트의 부담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투자가 2025년까지 성과를 내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Refinitiv가 조사한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2023년에 주당 순이익이 3.24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버거킹은 2분기에 경쟁사인 맥도날드와 웬디스에 이어 미국 내 동일 매장 매출 성장이 정체됐다고 보고했다.

버거 체인은 지난해 미국 판매 부진을 보고해 레스토랑 브랜드 CEO인 호세 실(Jose Cil)에게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Cil은 CEO로 재직하는 동안 Burger King의 자매 체인인 Tim Hortons에 대한 캐나다 수요를 되살리기 위한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1년 전, Cil은 또한 Burger King의 미국 및 캐나다 레스토랑의 새 사장으로 전 Domino’s Pizza 임원인 Tom Curtis를 지명했습니다.

Burger King의 초기 변경에는 드라이브 스루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메뉴를 줄이고 고객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종이 쿠폰을 줄이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버거킹

상쾌함
이제 버거킹은 더 과감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약 800개 지역의 리모델링 자금을 위해 2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입니다. 또 다른 5천만 달러는 기술, 주방 장비 및 건물 개선으로 약 3,000개의 레스토랑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에 7,000개 이상의 버거킹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urger King에 따르면 역사적으로 리모델링된 레스토랑은 첫해에 평균 매출이 12% 증가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전 위치를 능가했습니다. 회사는 프로젝트를 보다 선택적이고 전략적으로 수행하면 결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지만 더 강력한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리모델링이 2023년 중반부터 시장을 강타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il은 CN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버거킹도 앞으로 2년간 1억2000만 달러를 투자해 미국 광고펀드 예산을 30% 늘릴 예정이다. 이러한 투자는 4분기에 시작됩니다.

Cil은 “우리는 이것이 다음 분기에 판매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까지 추가로 3천만 달러가 모바일 앱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는 프랜차이즈가 기술에 대해 회사에 지불하는 디지털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버거킹의 메뉴도 개편된다. 회사는 새로운 와퍼 맛 개발, 로얄 치킨 크리스피 샌드위치에 대한 베팅, 더 많은 직원 교육에 대한 투자를 포함하여 메뉴 개선을 위한 다년간의 청사진을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프랜차이즈 영향
버거킹에 따르면 이 전략은 미국 레스토랑의 93%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의 지원을 받았다. 운영자는 리모델링 및 광고를 위해 회사와 함께 자신의 돈으로 칩을 만들 것입니다.

Curtis와 그의 팀은 다양한 지역과 경험을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그룹을 구성하여 지난 3~6개월 동안의 전략을 수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