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대통령, 세계 지도자로서의 마지막 기회를 제공

바이든 대통령, 오래 기다릴수록 푸틴이 우크라이나 나머지 지역에서 더 많은 병력을 이동시킬 위험이 커진다.

바이든 대통령

바이든 대통령 러시아의 최근 우크라이나 조치는 바이든이 세계 지도자로서의 마지막 기회를 제공한다.
바이든 부통령이 오래 기다릴수록 푸틴이 우크라이나 나머지 지역에서 더 많은 병력을 이동시킬 위험이 커진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마이크 폼페이오입니다. 바이든은 노드 스트림 2를 막고, ‘진짜’ 제재를 할 수 있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평화유지군을 ‘약소 습격’한 것은 바이든 대통령이 세계 지도자로서의 마지막 기회다. 옌스 |
스톨텐베르크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사무총장은 러시아가 “전면적인 침략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하는 등 전쟁이 진행 중이다.”

바이든이 전투 모드로 전환할 시간이다. 바이든은 그가 몇 주 동안 자랑해왔던 대규모 제재를 풀어줌으로써 먼저 |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

깅리치, 러시아에 대한 약점 ‘오바마 모델’을 따랐다고 바이든을 비난하다

바이든 대통령, 오래 기다릴수록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나머지 지역에서 더 많은 병력을 이동시킬 위험이 커진다.

푸틴은 세계가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길 원한다. 러시아의 전쟁 게임이 그 계획에 불을 붙였다. 러시아가
백악관으로 키예프를 폭격하지 않고 마크 밀리 합참의장 등이 섬뜩하게 상세하게 묘사한 만큼, 잘못된 안도감은
세계의 대응을 느슨하게 만들 것이다.

지금까지는 잘 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자제를 요구했다. 유럽은 그것이 진짜 침공인지 아닌지를 놓고 동요하고 있다.
나토는 2014년 러시아의 크림반도 병합 이후 구축한 나토 대응군도 가동하지 않고 있다. 바이든이 1월 15일에 처참하게 예언했던 것처럼 말이다.

“러시아군이 동부 우크라이나 이탈 지역으로 이동했다”고 유럽 관리들이 말했다.

미국이 나서야 할 때다. 바이든 부통령은 스위프트(SWIFT) 금융시스템에서 러시아를 몰아내고 푸틴 대통령과 친구들의 개인 은행계좌를 노리며 노드스트림2 파이프라인을 중단해야 한다.

바이든에게는 또 다른 독특하고 중요한 과제가 있다. 그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요청할 때 미군을 도울 준비를 해야 한다. 밝은 빨간색 라인이 나올 시간이에요.

외교는 끝났다. 안토니 블링컨 국무장관과 승무원들을 법정에 세우되 유엔-러시아 ‘드래곤베어’는 유엔이 우크라이나를 돕지 않도록 안전보장이사회를 동결시키고 있다.

바이든은 혼자서 이것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므로 바이든은 미 상원이 “모든 제재의 어머니” 법안을 통과시키도록 촉구해야 한다. 바이든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호주와 같은 다른 강력한 동맹국들과 함께 서서 러시아를 비난하고 행동으로 말들을 뒷받침해야 한다.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미국의 꼭두각시라고 외치며 미국을 증오했다. 푸틴의 망상은 그를 회유할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하게 만든다. 그를 밀어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혹하고 즉각적인 제재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직접적인 군사적 지원이다.

나토는 러시아의 위협에 의해 단결되어 있지만 바이든이 사라지면 유럽은 물러나서 공격적인 러시아의 “새로운 정상”을 받아들일 수도 있다.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에서 끓어오르는 저항이나 러시아의 반대가 나토에게 굴욕감을 줄 것이다. 푸틴의 또 다른 승리.

독일이 노르트 스트림2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독일 녹색당 관계자들은 어쨌든 두 번째 파이프라인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독일의 결의가 중국에 올바른 신호를 보내고 있다.

잊지 마세요, 중국은 바이든과 서방세계와의 대결에서 푸틴의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푸틴이 바이든을 망치로 때리고 시진핑은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는 바이든의 행동을 바탕으로 태평양에서의 그의 모든 다음 행보를 계산하게 되어 기쁘다.

레베카 그랜트는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국가 안보 분석가입니다. 그녀는 25세에 런던경제대학에서 국제관계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랜드와 공군장관 및 참모총장의 직원으로 일했다. 그녀는 IRIS 인디펜던트 리서치를 설립한 이후 군사 작전 분석부터 B-21 폭격기와 같은 주요 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정부와 항공우주 산업 고객을 위한 연구를 전문으로 해왔다. 트위터 @rebecagrantdc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폭스 네이션

어리석게도 바이든의 안내를 기다리고 있는 나머지 국가들에게:
말이 씨가 될 수도 있어. 바이든이 불과 13개월 만에 우리나라에 쏟아부은 재앙을 보라.

바이든은 그의 앞에 있던 광대로부터 재앙을 물려받았다. 그는 대유행의 실패, 공급망 붕괴, 멕시코 장벽 건설 실패, 러시아 독재자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아부한 펍스가 나토를 버스 밑으로 밀어넣은 후 난폭하게 도망치는 것을 허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