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는 일반적으로 장례식과의 애증

도널드 트럼프는 일반적으로 장례식과의 애증 관계에도 불구하고 Ivana Trump의 장례식에 출연합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현 부인인 멜라니아와 함께 첫 부인 이바나 트럼프의 뉴욕 장례식장에 도착했다.

도널드

먹튀검증커뮤니티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이방카 트럼프, 에릭 트럼프도 참석한 맨해튼 교회의 보안은 철저했다.

Ivana는 목요일 어퍼 이스트 사이드 고딕 양식의 교회에서 한 블록 떨어진 집에서 사고로 사망했습니다.More news

도널드 트럼프는 장례식에 애증의 관계를 갖고 있지만 수요일 오후에는 첫 번째 부인인 이바나 트럼프를 위해 뉴욕시 미사에서 주연을 맡았다.

전 대통령이자 전 영부인 멜라니아가 1977년에서 1992년 사이에 그 남자와 결혼한 지 오래 만에 유명 인사인 활기찬 73세의 사교계 명사를

기리는 로마 가톨릭 의식을 위해 비밀 경호원 측근과 함께 도착하자 모든 사람들이 고개를 돌렸습니다. 그녀는 “도날드”라고 불렀다.

도널드 트럼프와 멜라니아 트럼프의 아들 배런(16)은 부모와 함께 앞줄에 앉았다. 트럼프의 두 번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의 딸 티파니

트럼프가 참석했지만 메이플스는 참석하지 않았다.

교회는 Ivana가 가장 좋아하는 수천 송이의 빨간 장미로 가득 차 있었고 2시간의 미사 내내 “눈물에 흠뻑 젖었다”고 홍보 담당자인 R. Couri Hay가 Insider에 말했습니다.

Ivana의 관은 자주색 천으로 덮였고 위엄 있는 로마 카톨릭 교회의 높이 솟은 돌 천장 아래 황금 십자가로 장식되었습니다.

40년 동안 친구로 지내온 Hay는 “Ivana는 그녀의 삶에 대한 크고 화려한 축하를 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그녀는 그녀가 속한 바로 그곳에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와 천국에서.”

도널드 트럼프와 멜라니아 트럼프는 아치형 석회암과 화강암 옆문을 사용하여 맨해튼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1918년 고딕 양식의

세인트 빈센트 페러 교회에 입장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일반적으로 장례식과의 애증


도널드 트럼프와 가족들은 이바나 트럼프의 장례 미사가 끝난 후 성 빈센트 페레르 로마 가톨릭 교회 밖에 나옵니다.

Erika Ramirez/Insider
Ivana와 Donald Trump의 세 자녀인 Donald Trump Jr., Ivanka Trump, Eric Trump는 자신의 가족과 함께 이미 사고로 추락하여 생명을 앗아간

타운홈에서 한 블록 떨어진 개인 미사를 위해 내부에 있는 금색 관을 따라갔습니다. 목요일에 그들의 어머니의.

애도자들은 교회 앞에서 방명록과 80년대의 화려했던 전 모델이자 스키 선수의 대형 사진으로 인사를 받았으며 “파란색 가운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모습을 보였다고 Hay가 Insider에 말했습니다.

도날드와 이바나의 세 자녀는 모두 어머니에게 조의를 표하며 그들의 발언 중 일부를 설명했다.

Ivanka는 교회에서 400명의 애도자들에게 연설하면서 여러 번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러나 Ivanka는 “충분히 작지 않은” 미니스커트를 입었다고

어머니가 그녀를 꾸짖는 것을 따뜻하게 기억하면서 Ivanka가 미소를 지었습니다.

“가지고 있는 동안 과시하라”는 것이 Ivana의 어머니다운 지혜였습니다.

애도하는 사람들은 또한 Ivanka가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캐치프레이즈 중 하나를 떠올리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항상 체코 억양으로 전달되는

“하이힐보다 더 잘 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Hay는 “Ivanka는 딱 맞는 검은 드레스와 흰색 진주로 완벽하게 완벽해 보였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onald Trump Jr.는 약 4세 때 Hamptons의 Montauk에 있는 Gosman’s 레스토랑에서 화를 냈을 때 어머니의 반응을 기억했습니다.

“어머니가 저를 화장실로 데려가 옛날 세상의 벌을 주셨어요.” 그가 웃었던 기억이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