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문제에 대한 벼랑 끝 위험:

대만 문제에 대한 벼랑 끝 위험:

대만

토지노사이트 제작 베이징(차이나 데일리/아시아 뉴스 네트워크): 미국 정부가 약속을 지키면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것 같습니다.

대만 문제에 대한 단편적인 도발은 세 개의 성명에서 베이징에 한 약속을 무효화하려는 의도의 “살라미 슬라이스” 전술입니다.

미국의 도발에 대한 중국의 자제를 행동의 무능력이나 의지가 없는 것으로 잘못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지역 및 세계 평화의 더 큰 그림과 중미 관계의 전반적인 그림을 항상 고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의 핵심 이익 중 하나가 위험에 처했을 때 견딜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워싱턴의

고조되는 도발은 대만 국민의 이익이 아니며 세계 평화와 세계 발전의 이익도 아닙니다.

대만 문제에 대한 벼랑 끝 위험:

그 대신, 워싱턴의 벼랑 끝 전략은 너무 지나치면 미중 전쟁을 촉발할 위험이 있습니다.more news

이를 상기시키기 위해 중국은 금요일(9월 16일) Raytheon Technologies Corporation의 회장 겸 CEO인 Gregory Hayes와 Boeing Defence, Space and Security의 사장이자 CEO인 Theodore Colbert III에 대한 제재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미국과 중국 섬 사이에 합의된 무기 거래에서 두드러집니다.

미국이 대만에 무기를 판매하는 것은 하나의 중국 원칙과 중미 3개 공동성명, 특히 1982년 8월 17일 성명의

규정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것이며 중국의 주권과 안보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한다. 두 CEO에 대한 제재는 판매에

대한 중국의 강력한 비난뿐 아니라 미국의 평화 전 이익에 대한 반대를 강화합니다.

하나의 중국 원칙은 국제 관계에서 널리 받아들여지는 규범이자 국제 사회의 보편적인 합의입니다.

워싱턴은 서한에 대한 3개의 성명에서 중국에 대한 약속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는 법적 구속력이 철철 넘치는 협정이기 때문입니다.

성명서에서 미국은 중국은 하나뿐이며 대만은 중국의 일부이며 중국 정부는 중국의 완전한 주권을 향유하고 행사해야 함을 인정했습니다.

중국은 미국 정부와 관련 당사자들에게 하나의 중국 원칙과 3개의 중미 공동 성명을 준수하고 대만에 대한 무기 판매를

중단하고 대만 문제를 이용해 중국을 견제함으로써 긴장을 조성하는 것을 중단할 것을 다시 촉구했습니다.

하나의 중국 원칙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다는 거듭된 주장에 걸맞게 행동해야 할 책임은 미국에 있습니다.

중앙정부는 앞으로도 상황의 전개에 따라 국가의 자주권과 안보이익을 확고히 수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강구할 것입니다.

워싱턴의 정치인들이 너무 멀리 가지 않도록 위험한 게임을 중단해야 할 때입니다.

미국이 대만에 무기를 판매하는 것은 하나의 중국 원칙과 중미 3개 공동성명, 특히 1982년 8월 17일 성명의 규정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것이며 중국의 주권과 안보 이익을 심각하게 훼손한다. 두 CEO에 대한 제재는 판매에 대한

중국의 강력한 비난뿐 아니라 미국의 평화 전 이익에 대한 반대를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