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앉는 드론처럼 –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앉는 드론처럼

먹튀검증커뮤니티 당신이 앉는 드론처럼 – 하지만 당신은 안전하다고 느낄까요?
Peter Ternstrom이 영화관에서 영화 제다이의 귀환을 처음 봤을 때 약 9살이었습니다.

루크와 레이아가 호버바이크를 타고 숲 속을 고속 추격하는 장면은 그에게 특별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토마스 파탄과 함께 스웨덴 회사 젯슨을 공동 창업한 턴스트롬 씨는 “그게 나에게 중요한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최근 그의 회사는 프로토타입 개인용 비행 기계인 Jetson ONE의 작동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클립은 약 4주 만에 YouTube에서 1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촬영지는 사막 같은 곳으로 일부러 SF 느낌을 살렸다. 실제로 폴란드의 군사 훈련장입니다.

헬멧을 쓴 조종사가 회전하는 여러 개의 로터가 있는 대형 드론처럼 보이는 중앙에 앉아 있습니다.

우주선은 먼지를 날리면서 풍경을 가로질러 확대합니다.

이것은 전기 수직 이착륙 차량 또는 eVTOL입니다. Personal eVTOL은 탑승할 수 있는 가장 작은 항공기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조종사 한 명만 수송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작은 크기는 가격표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지만 판매하려는 회사에는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미국 연방항공청(FAA)은 무게가 115kg 미만이고 최고 속도가 55kts(63mph; 101km/h)인

초경량 차량을 조종사 자격증 없이 비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Jetson 및 기타 여러 회사가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취하는 경로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기능을 갖춘 비행 기계가 실제로 안전할까요? 특히 누구든지 구입할 수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당신이 앉는 드론처럼

우선 Mr Ternstrom은 법적으로 요구되는 것보다 약간 더 신중합니다. 첫 번째 Jetson ONE은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2023년에 판매될 예정이지만 설립자는 첫 번째 소유자가 조종사 면허를 소지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전 경험이 있다면 ‘좋아요, 하나 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이 사람들은 브랜드의 “대사”가 될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92,000달러(77,000파운드)에 하나를 구입하는 모든 사람은 이탈리아 투스카니에서 2일 교육 과정도 받게 됩니다.More News

확실히 예비 소유자로부터 많은 관심이있었습니다. 회사가 비디오를 게시한 지 3주 반 후에 Jetson은 118대의 항공기에 대한 사전 주문을 받았습니다.

Jetson ONE은 현재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로 20분의 비행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몇 년 안에 Ternstrom은 더 나은 배터리 기술 덕분에 이 시간이 30분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안전을 위해 무인 항공기는 저고도 충돌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조종사 좌석 주위에 크럼플 존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차량은 프로펠러 중 하나를 잃은 후에도 계속 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상황에서 조종사는 즉시 착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또한 온보드 소프트웨어는 위험한 비행 행동을 자동으로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이 소프트웨어는 차량이 지면에 접근할 때 속도를 늦추고 Lidar(빛 감지 및 범위 지정)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면이 실제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감지합니다.

그러나 Ternstrom은 여전히 ​​일이 잘못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것이 부분적으로 그가 첫 번째 소유자가 비행 경험이 있어야 한다고 규정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