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랜드를 떠나

네버랜드를 떠나: 마이클 잭슨의 유산이 망가졌습니까?

수십 년 동안 마이클 잭슨은 “팝의 제왕”으로 불려왔습니다. 그는 역사상 가장 큰 슈퍼스타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그의 유산은 이번 주 미국과 영국에서 TV에 방영된 ‘네버랜드를 떠나다'(Leaving Neverland)라는 다큐멘터리로 인해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James Safechuck과 Wade Robson은 어렸을 때 가수에게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마이클 잭슨의 가족은 혐의를 부인했지만 그의 주장은 그의 이름에 거대한 구름을 드리웠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렇다면 그의 유산은 영원히 더럽혀졌습니까?

네버랜드를

다큐멘터리에서 제기된 혐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사람들을 불편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사람들은 두 남자가 마이클 잭슨과 함께한 시간과 학대에 대해 말한 세부 사항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가수의 결백 여부는 연예인과 시청자 사이에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네버랜드를

어떤 사람들은 다큐멘터리가 King of Pop이 소아성애자였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회사 SEMrush는 3월 6일에서 8일 사이에 #michaeljackson과 #leavingneverland를 사용한 거의 30,000개의 트윗을 분석했습니다.

SEMrush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올가 안드리엔코(Olga Andrienko)는 “네버랜드를 떠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채널에서 다큐멘터리에 대해 공개적으로 토론하게 되었습니다.

“방송 후 해시태그 #michaeljackson을 지지하는 사람보다 거의 3배나 많은 사람들이 다큐멘터리에 대해 긍정적이었습니다.”

PR 회사인 Right Angles의 설립자인 Paul Blanchard는 폭로가 마이클 잭슨의 유산에 어떤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지 말하기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팝 음악의 브렉시트입니다.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분열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은 더 소외되고 분열됩니다.

“브렉시트가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은 더욱 양극화되고 서로에 대해 더욱 반대하며 뭉치지 않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잭슨의 유산과 함께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를 외면하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그 관점에 더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그가 협박의 희생자라고 생각하고 이 사람들이 그에게서 돈을 얻으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해 – 그들은 계속해서 더 강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마이클 잭슨의 가족은 마이클 잭슨에 대한 주장을 강력하게 부인했으며 혐의가 가수의 재산에서 돈을 받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카 Taj Jackson은 수요일 Newsbeat와의 인터뷰에서 그의 삼촌을 변호하며 가수가 혐의에 대해 “울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어머니와 자매인 Janet Jackson과 같은 다른 유명 가족들은 이러한 주장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딸 파리스는 다큐멘터리가 상영된 이후로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으며 이에 대해 직접 말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목요일 그녀는 자신의 추종자들에게 침착하라고 트윗을 보냈다: “너희들은 나보다 내 삶을 더 진지하게 생각한다.”

그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불의가 답답하고 화내기 쉽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보통은 화를 내는 것보다 차분한 마음으로 대응하는 것이 더 논리적이고… 또한… 순화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마이클 잭슨의 유산은 미국에서 다큐멘터리를 상영한 HBO를 1억 달러(7700만 파운드)에 고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