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태어나기 1년 전에 금지령을

내가

내가 태어나기 1년 전에 금지령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내 혈액에는 여전히 내 아이들에게 물려줄 옥시클로르단이 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DDT보다 낮은 수준으로, 영국보다 미국과 아시아에서 더 자주 발견되는 옥시클로르단으로 알려진 화학 물질의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살충제 클로르데인은 내가 태어난 지 불과 1년 후인 1981년에 영국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일단 몸에 들어가면 옥시클로르단으로 대사되는데, 이는 1980년대 동안 인구에 존재하는 수준의 5%에 불과한 내 혈액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화학물질의 ‘반감기'(내 혈액에서 농도가 반으로 감소하는 데 걸리는 시간)는 약 30년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마도 자궁을 통해 나에게 전달되었을 뿐만 아니라, 나는 무심코 내 두 자녀에게 이 유독한 유산을 물려줄 것입니다.

가장 위험한 화학 물질 중 일부의 영향은 지난 세대와 클로르데인이 오늘날까지 일부 개발 도상국에서 여전히 사용됩니다.
클로르데인은 원래 독성이 있습니다. 곤충을 죽이기 위한 것이며 지렁이, 물고기 및 새에게도 해를 끼칩니다.
인간의 경우 간 기능, 뇌 발달 및 면역 체계를 방해할 수 있으며 인간에게 발암 가능성이 있습니다.
Van Bavel은 여전히 ​​내 혈액에 있는 현재 농도의 옥시클로르데인에 대해 놀라지 않았지만 독성 화학물질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인구에 축적되기 전에 금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내가

그러나 반 바벨이 가장 우려했던 화학물질은 사실 더 새로운 종류의 화학물질이었습니다.
PFAS 또는 폴리플루오로알킬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천 가지의 다양한 PFAS 화학 물질이 일상 제품에 사용되어 먼지와 물을 차단합니다. 방수 의류,
얼룩 방지 직물, 달라붙지 않는 조리기구는 모두 PFAS로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PFAS는 내구성이 강하기 때문에 “영원한 화학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먹튀검증 걱정해야합니까?

“[PFAS의] 수치는 그렇게 높지 않지만 합리적인 우려입니다. 우리는 PFOS(퍼플루오로옥탄설폰산), PFNA(퍼플루오로노나노에이트),
그리고 혈액 샘플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PFOA(퍼플루오로옥타노에이트) 수치가 더 낮습니다.
테스트 결과 주요 것들은 걱정할 수준이 아닌 ‘합리적인 수준’에서 확인됐지만 규제가 뒤처지고 있다”고 반 바벨은 말했다.
그는 내 몸의 부담이 상당히 평균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러한 유형의 화학 물질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리 몸에 축적되지만 거기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수준은 인간의 건강 관점에서 허용되지만 적절한 조치가 없다면,
수치가 올라가고 우리 인구는 다른 독성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화학 물질은 규제가 필요하고… 대체 물질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적절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 “유감스러운 대체” 또는 금지된 화학 물질을 유사한 다른 화학 물질로 교체하는 것은 걱정거리입니다.
특히 van Bavel은 “우리는 모든 단일 화학 물질에 대한 연구를 기다릴 시간이 없으므로 사전 예방적 접근이 필요합니다.”more news

van Bavel에 따르면 내 몸의 부담을 고려할 때 내 혈액의 독성 화학 물질 수치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