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연쇄 살인범의 오래된 집에 산다

‘나는 연쇄 살인범의 오래된 집에 산다. 그녀는 희생자를 우리 침실에 배치했습니다’

나는 연쇄

밤의민족 1980년대에 Dorothea Puente라는 여성은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하숙집을 운영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정신 건강 문제가 있거나 노숙자를 대상으로 손님 중 일부를 살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사회 보장 수표를 계속 현금화하기 전에 마약을 하고 죽이고 뒤뜰에 묻었습니다.

결국 그녀는 붙잡혀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Puente는 신문에서 “Death House Landlady”로 알려졌습니다.

내가 30대였을 때 뉴스에서 그녀의 사건에 대해 들었던 기억이 난다. 그녀는

나는 연쇄

아무도 죽이지 않고 그들의 돈을 훔쳤을 뿐이라고 주장하는 이야기를 생각해 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그녀를 믿었다.

그것은 분명히 진실에 가깝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는 1972년에 결혼했지만 첫 번째 부인이 세상을 떠났고 1999년에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오랫동안 저명한 신분을 유지했습니다. Barbara와 나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잠시 동안 서로를 때리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녀를 만나러 갔고 우리는 그 이후로 함께했습니다.

우리는 2005년에 결혼했고 결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캘리포니아 산속의 작은 마을인 조지타운으로 이

사하기로 결정하고 인근 도시인 플레이서빌에 서점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5년 동안 가게를 운영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지만 충분한 돈을 벌지 못했습니다. 서점이 문을 닫은 후 우리는 더 바쁜 도시 지역에서 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2010년에 우리는 남쪽으로 50마일 이상을 새크라멘토로 옮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Barbara의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살 수 있도록 더 많은 공간을 원했습니다.

당시 미국은 대공황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조지타운에 있는 집을 많이 팔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저렴한 것을 찾고 있었고 1426 F Street를 찾기 전에 수많은 집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Barbara와 나는 옆집 건물을 보고 있었는데 직접 방문했을 때 내부 보수

작업이 너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그 옆에 있는 비슷한 집을 발견했는데, 그 집에는 판매용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우리 부동산 중개인은 아주 어리고 집의 역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우리는 내부를 보도록 요청했고 그는 가서 준비했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우리는 온라인으로 주소를 찾았습니다. 우리가 집에서 일어난 범죄를 발견했을 때 나는 흥분했습니다.

진정한 범죄 책의 팬으로서, 이런 종류의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즉시 그 집에 살고 싶었다.

Barbara는 그 집이 우리의 필요를 충족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위층과 아래층에 유닛이 있는 복층 집이라 어머니를 모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저렴했습니다.

가격은 226,000달러였습니다. 몇 년 전에는 560,000달러였습니다.

우리는 살인에 대해 결코 소름 끼치지 않았습니다. 한 비트가 아닙니다.

Barbara의 엄마도 아니었고 그녀를 전혀 단계적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농담을 했습니다. “내가 죽으면 뒤뜰에 묻어라.”

우리가 아는 한, 여기서 일어난 공포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지 집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