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 끼는 바지 버리면 정자 수 증가

꽉 끼는 바지 버리면 정자 수 증가
헐렁한 속옷을 입는 것은 남성이 정자 수와 정자 수를 조절하는 호르몬을 향상시키는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미국 연구에서 제안합니다.

미국 Harvard TH Chan School of Public Health의 연구원들이 656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짧은 팬티를 입은 사람들은 꽉 끼는 속옷을 입은 남성보다 정자 농도가 25% 더 높았습니다.

꽉 끼는 바지

토토사이트 고환 주변의 더 낮은 온도가 그 이유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간단한 생활 방식의 변화가 남성의 생식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뇌는 정자 생산을 촉진한다’
정자 생산은 34C(92F) 이상의 온도에 민감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것이 고환이 몸에서 떨어져 있는 이유입니다.

기수 반바지 또는 브리프와 같은 일부 스타일의 팬티는 음낭을 몸에 더 가깝게 가져와 고환을 따뜻하게 하는 반면 박서 반바지와 같은 다른 스타일은 더 느슨하고 시원합니다. more news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의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헐렁한 반바지를 입고 불임 클리닉에 다니는 남성이 꼭 맞는 속옷을 입은 남성보다 정자 농도가 더 높고 총 정자 수가 17% 더 많으며 수영하는 정자가 33%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정자 모양은 영향을 받지 않았고 DNA 품질도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나이, 체질량지수(BMI), 흡연 및 온수 욕조 사용과 같은 습관 등 정자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인을 고려한 연구원들은 바지 내부의 높은 열이 문제의 근원이라고 추측합니다.

꽉 끼는 바지

Human Reproduction 저널에 발표된 이 연구에서는 고환에 정자를 만들라고 지시하는 뇌의 호르몬인 난포 자극 호르몬(FSH)이 헐렁한 속옷을 입었을 때 14%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 호르몬은 음낭 온도를 높이고 꽉 조이는 속옷으로 정자 수를 줄이는 것을 보완해야 할 때 작동합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셰필드 대학의 남성학 교수인 앨런 페이시(Allan Pacey) 교수는 다양한 종류의 속옷을 입은 남성들 사이에 FSH 수치가 다르다는 것은 “바지가 꽉 끼는 사람들이 고환 손상의 증거를 가지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복제는 팀 스포츠’
그러나 이 연구는 정자의 양과 질에 관한 것이지 생식력 자체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착용한 속옷의 종류에 관계없이 정자 수는 정상 범위였습니다.

그러나 Pacey 교수는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꽉 끼는 바지가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고 남성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하고 쉬운 일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논문의 저자인 호르헤 차베로(Jorge Chaverro) 박사는 BBC에 “정자의 전체 개체군이 바뀌는 데 약 3개월이 걸리므로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불임은 확실히 여성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번식은 팀 스포츠입니다. 아기를 낳으려면 두 사람이 모두 필요합니다.

“남성이 출산율에 기여하는 바에 대해 아직 배울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트위터에서 Lucy를 팔로우하세요.그러나 Pacey 교수는 B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