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법안이 원자력 산업에 미치는 영향

기후 법안이 원자력 산업에 미치는 영향

기후 법안이

카지노제작 지난 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전면적인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에는 기후 변화 퇴치를 돕기 위한 3,690억 달러의 자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이 법에는 원자력 산업에 대한 상당한 도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책 모델링 회사인 Energy Innovation의 분석에 따르면 이 법률의 조항은 2030년까지 2005년 수준에서 37%에서 41%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IRA에서 가장 널리 홍보되는 조항에는 전기 자동차 세금 공제, 가정에 열 펌프 설치 및 가정 지붕에

태양광 패널 설치에 대한 리베이트가 포함됩니다.

또한 원자로에서 생성된 에너지는 온실 가스를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원자력 산업에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원자력 옹호자들은

이 법을 승리로 축하하고 있습니다.

원자력 전문가인 Brett Rampal은 CNBC에 “수년 동안 원자력 업계와 옹호자들은 세금 및 연방 보조금을 기반으로 다른 청정 에너지원과

동등한 대우와 공정한 경쟁을 요구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RA는 원자력을 포함한 청정 에너지 기술의 새로운 미래를 창조합니다.

이 기술은 보다 공평한 경쟁의 장이며 기술이 고유한 특성뿐만 아니라 보다 균등한 기반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원자력의 승리입니다.”

다음은 기후 법안이 원자력 부문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대한 개요입니다.

기후 법안이

기존 원자력발전소에 대한 생산세 공제
2024년부터 2032년까지 유틸리티는 기존 원자력 발전소에서 생산된 전기에 대해 메가와트시당 15달러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력 가격이 메가와트시당 25달러 이상으로 상승하면 크레딧은 점차 줄어들지만 에너지 가격이 메가와트시당 약 44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단계적으로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는다고 전략 및 정책 담당 이사인 매튜 크로자트(Matthew Crozat)는 설명했다.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무역 그룹인 원자력 연구소(Nuclear Energy Institute)에서.

Crozat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발전소가 다르고 일부 발전소는 다른 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이 크레딧은 12개 이상의 원자로를 폐쇄하도록 강요한 낮은 수익에서 유예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원자력 발전소 운영자는 메가와트시당 15달러의 기본 세금 공제를 받기 위해 원자력 발전소를 운영하고 유지 관리하는 근로자에게 “통용되는 임금 요건”을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첨단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생산세 공제
미국의 여러 회사는 더 안전하고 더 작은 용량으로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 설계를 상업화하여 건설 및 유지 관리 비용을 이상적으로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ll Gates의 원자력 혁신 회사인 TerraPower는 몇 가지 고급 원자로 설계를 개발 중이며 그 중 하나는 미국 정부와 협력하여 시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와이오밍의 노후 석탄 시설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첨단 원자로는 2025년 이후 가동되는 무배출 발전에 적용될 수 있는 기술 불가지론적 생산 공제인 청정 전기 생산 세금 공제를 통해

IRA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