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으로 인한 영국의 일부 공항 활주로 ‘

고온으로 인한 영국의 일부 공항 활주로 ‘들어 올리기’
영국에서 가장 큰 공항 중 하나는 고온으로 인해 활주로가 손상되어 월요일에 항공편을 중단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기온이 섭씨 37도(화씨 99도)까지 치솟았습니다.

런던 루턴 공항(London Luton Airport)은 트위터를 통해 상황을 발표하고 공항이 월요일 저녁에 운영을 재개했을 때 상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고온으로

공항은 트위터에 “높은 표면 온도로 인해 작은 부분이 들어 올려진 후” “필수적인 활주로 수리”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오후 6시가 넘어서야 전체 작업이 재개되었습니다. 런던에서.
루턴 공항의 발표는 영국 공군(RAF)이 활주로가 “녹았다”고 스카이 뉴스(Sky News)가 보도한 후 옥스퍼드셔에서 가장 큰 공군 기지인 Brize Norton을 오가는 모든 항공편을 중단한 지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입니다.

영국. 국방부는 월요일 오후 Brize Norton에서 비행에 대한 성명을 트윗했습니다.

고온으로

성명은 “이 극한 온도 기간 동안 비행 안전은 RAF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으므로 항공기는 오랫동안

수립된 계획에 따라 대체 비행장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RAF 작전에 영향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한편, Network Rail과 Transport for London(TfL)은 더운 날씨 때문에 “필수적인 여행”이 아닌 한

월요일과 화요일에 승객들에게 여행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철도 선로를 보호하기 위해 열차 속도 제한도 도입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금요일 영국 기상청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극심한 폭염에 대한 사상 처음으로 “적색”

경보를 발령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기온이 섭씨 40도(화씨 10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Luton 공항 폐쇄는 영국 여행의 격동의 여름에 발생한 가장 최근의 사건으로 수천 편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엄청난 보안 대기열이 발생했으며 수하물 지연 또는 분실에 대한 수많은 보고가 있었습니다.

지난 주, 히드로 공항은 9월 11일까지 하루 승객 한도를 100,000명으로 제한하겠다고 발표하고 항공사들에게

높은 수요와 인력 부족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름 여행 티켓 판매를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성명은 “이 극한 온도 기간 동안 비행 안전은 RAF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으므로 항공기는 오랫동안

수립된 계획에 따라 대체 비행장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RAF 작전에 영향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한편, Network Rail과 Transport for London(TfL)은 더운 날씨 때문에 “필수적인 여행”이 아닌 한 월요일과 화요일에 승객들에게 여행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철도 선로를 보호하기 위해 열차 속도 제한도 도입되었습니다.

금요일 영국 기상청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극심한 폭염에 대한 사상 처음으로 “적색” 경보를 발령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기온이 섭씨 40도(화씨 10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Luton 공항 폐쇄는 영국 여행의 격동의 여름에 발생한 가장 최근의 사건으로 수천 편의 항공편이

취소되고 엄청난 보안 대기열이 발생했으며 수하물 지연 또는 분실에 대한 수많은 보고가 있었습니다.more news

지난 주, 히드로 공항은 9월 11일까지 하루 승객 한도를 100,000명으로 제한하겠다고 발표하고

항공사들에게 높은 수요와 인력 부족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여름 여행 티켓 판매를 중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